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쇼핑 : 맥주효모, 수면유도제, 수면미스트, 라이신, 유칼립투스 오일 (+ 4월 아이허브 할인코드)

 

얼마전 필요한 것들이 있어 아이허브에서 소소하게(?) 쇼핑을 조금 했답니다. :)

 

코로나로 인해 배송이 조금 늦어질 수 있다는 공지를 봤는데, 다행히 생각보다 크게 늦어지진 않았던 것 같아요.

 

체감상 평소에 비해 2~3일 정도 더 걸린 느낌..?

 

워낙 주문해놓고 그냥 잊고있으면 항상 물건이 왔던지라.. 이번에도 주문해놓고 잊고 지내다 보니 금방 배송이 되었네요.ㅎㅎ

 

이번에는 엄마가 항상 드시는 맥주효모와, 제가 이번에 먹으려고 처음 사본 라이신 보조제,

 

그리고 항상 불면증을 달고 사는 저와 엄마를 위해 천연 수면유도제 & 수면 미스트,

 

아로마테라피로 사용할 유칼립투스 오일 이렇게 다섯가지를 구매했답니다.

 

 

 

 

아래 사진 속 제품들이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것들이에요.^^

택배 받자마자 가지런히 세워두고 사진을 찍어 보았네요.ㅋㅋㅋ

 

 

 

 

 

 

 

 

 

솔가(solgar)의 맥주 효모 제품. 이건 엄마가 한통 다 먹고 재구매한 상품이에요.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Solgar, 브루어스 이스트, 7 1/2 그레인, with 비타민 B12, 250 정

 

티아민(비타민 B1), 리보플라빈(비타민 B2), 니아신, 비타민 B12가 함께 들어있고
하루 권장량 6정을 먹으면 맥주효모 3000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하루 6정을 먹어야 한다는 점이 조금 부담일 순 있지만, 저희 어머니는 알이 작아서 먹기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직 먹은지 몇 달 안되어서 체감상 느껴지는 큰 변화는 없지만 좋으려니~ 하고 꾸준히 드셔보겠다고 하시네요. :)

 

 

 

 

 

 

 

 

 

두번째로 구매한 상품은 퀀텀 헬스(Quantum health) 사의 슈퍼라이신 입니다.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Quantum Health, 슈퍼 리신+, 면역 지원, 180 태블릿

 

L-라이신(엘라이신)을 비롯해 면역력에 좋은 비타민 C, 칼슘, 알리신, 프로폴리스 등을 함께 더해 만든 영양 보조제에요.

사실.. 얼마전에 대상포진에 걸리는 바람에 고생을 좀 해서..ㅜㅜ
대상포진에 L-라이신(엘라이신)이 좋다는 얘기를 듣고 구매했어요.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 다 먹고 지금은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면역력을 잘 챙겨야겠다는 경각심이 들어서 열심히 챙겨 먹어보려고 합니다.ㅎㅎ

 

(바이러스 증식을 막는데 라이신이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헤르페스 자주 걸리는 분들도 많이 드신다고...)

 

 

 

 

 

 

 

 

 

요건 리틀 문 에센셜즈 (Little moon essentials) 라는 브랜드의 수면 유도 미스트!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Little Moon Essentials, Sleep Comes Easy, 수면 유도 미스트, 60ml(2fl oz)

 

일종의 아로마테라피 제품(필로우 미스트 같은..)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잠옷이나 배게, 공기 중에 넉넉하게 뿌린 뒤 향을 맡으면 수면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받자마자 바로 써 봤는데 굉장히 편안하면서 향이 좋더라구요.^^


이것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잠도 잘 오는 것 같고요.


물론 수면제만큼의 효과가 있는건 아니겠지만 100% 천연 성분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ㅎㅎ

 

 

 

 

 

 

 

그리고... 숙면을 위해 구매한 바하(Bach) 라는 브랜드의 천연 수면 유도제도 구매했어요.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Bach, Original Flower Remedies, Rescue Sleep, 천연 수면 유도제, 7ml(0.245fl oz)

 

원래도 불면증이 약간 있었던 저이지만 요즘 유독 잠을 못 자는 느낌이어서,


원래는 멜라토닌을 복용해 볼까.. 하고 알아보다가 천연 수면 유도제라는게 있길래 좀더 안전할 것 같아 구매해보게 되었어요.

 

100% 천연 성분이며, 약물에 대한 습관성을 형성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혀에 대고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인데요, 맛은 그닥 유쾌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사용할만 합니다.ㅎㅎ

이건 며칠 더 사용해 보고 나중에 다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마지막은 아우라 카시아(AURA CACIA) 브랜드의 유칼립투스 오일!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Aura Cacia, 디스커버 유칼립투스, 퓨어 에센셜 오일, 7.4ml(0.25fl oz)

 

평소에 아로마 디퓨저를 이용해 향을 즐기는 편인데, 이렇게 상쾌한 풀 향 나는 류의 향이 제 취향이더라구요.ㅋㅋ

 

 

7.4ml짜리라 병 크기는 약간 작습니다.

 

향도 시원~하면서 개운한 느낌이라 마음에 드네요.^^

 

 

 

 

마지막으로 아이허브 4월 할인코드 알려드리고 갈게요.ㅎㅎ

 

[아이허브 4월 할인코드]

* 60달러 이상 구매시 10% 할인
=> 할인코드 : BIGTEN
(미 서부시간 4월 15일 오전 10시까지)

* 아이허브 상시 5% 할인
=> 할인코드 : NTK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