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리진스 첵스 앤 밸런스 폼클렌징 후기 (롯데인터넷면세점 구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구매했던, 오리진스 첵스 앤 밸런스 폼클렌징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리진스(Origins)'는 미국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데요.

 

식물성 성분을 기반으로 환경 친화적인 화장품을 만든다고 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국내에 매장이 있었는데 현재는 철수한 상태라고 해요.😭

 

이 때문에 오리진스 제품을 애용하셨던 분들이 많이 아쉬워했는데요. 면세점이나 해외직구로는 구매 가능합니다.

 

저 역시 얼마전 해외 나갈 일이 있어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오리진스 첵스 앤 밸런스 폼클렌징'을 구매해 보았는데요.

 

사용을 해 보니 괜찮은 것 같아 사용후기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오리진스 첵스 앤 밸런스(origins checks and balances) 폼클렌징 솔직 후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오리진스 첵스 앤 밸런스 폼클렌징 제품입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기준 17.5달러(약 23,5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면세점 혜택을 잘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도 구매 가능해요.

 

 

 

 

 

 

 

일단 용기 디자인부터가 뭔가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주는데요.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해서 욕실에 놓아두니 예쁘더라고요.☺️ 용량은 150ml가 들어 있습니다.

 

 

 

 

 

 

 

용기 뒷쪽에는 영어 및 프랑스어로 제품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영어로 'broad leaf kelp extract'이 들어있다고 적혀 있는데 정확히 뭘 의미하는건지는 모르겠어요.ㅎㅎ

 

밀 단백질(?), 토르말린 등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고 해요.

 

 

 

 

 

 

 

 

전성분이 적혀있는 부분도 찍어 보았는데 초점이 나가버렸네요.ㅋㅋ

 

화장품 어플 '화해'에서 해당 제품을 검색하면 성분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뚜껑을 열어본 모습입니다. 이렇게 짜서 쓰는 타입으로 되어 있어요.

 

 

 

 

 

 

 

 

손등에 살짝 덜어본 모습입니다. 제형은 꾸덕하다기보다는 부드러운 편에 속하는 질감이었어요.

 

 

 

 

 

 

 

 

물을 약간 더해서 문지르면 거품이 풍성하게 올라옵니다. 완두콩 정도의 적은 양만 사용해도 거품이 정말 잘 나더라고요. 

 

향을 맡아보면 스피어민트껌 냄새(?) 같은 상쾌한 향이 느껴지는데요. 실제로 스피어민트잎 오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스피어민트잎 오일은 수렴, 진정 효과가 있고 트러블 진정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토르말린' 이라는 성분도 들어 있는데, 피부 정화, 노폐물 제거, 피부톤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씻어내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얼굴에 사용해보면 상당히 개운한 느낌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살짝 뽀득한 느낌으로 마무리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막 뻑뻑하거나 건조한 느낌이 아니라 맘에 들더라고요.

 

 

 

 

 

이렇게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한 오리진스 첵스 앤 밸런스 폼클렌징 후기를 간단하게나마 남겨보았는데요.

 

일단 산뜻하고 개운한 사용감이 마음에 들어서 요즘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올라오던 피부 트러블도 조금 덜 생기는 느낌이기도 하고요.

 

미끈한 느낌으로 마무리되는 클렌징폼 보다는 뽀득한 느낌이 좋으신 분들, 또 그렇다고 너무 건조한 건 싫으신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해외 출국으로 면세점 이용할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