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추천상품 : 노브랜드 갈비만두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노브랜드 추천상품 한 가지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노브랜드 갈비만두인데요.

 

노브랜드에서 쇼핑을 하다가 가격이 저렴하길래 한번 구매해 봤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제품입니다.

 

예전에 어느 분식집에서 갈비만두라는게 있길래 먹어봤는데 숯불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정말 맛이 괜찮더라고요.

 

노브랜드 갈비만두만 있으면 분식집 못지않은(?) 맛의 갈비만두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노브랜드 갈비만두 맛은 어땠는지, 솔직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노브랜드 추천상품 : 노브랜드 갈비만두 솔직 후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노브랜드 추천상품, 갈비만두입니다. 가격은 약 6,500원정도 했던 걸로 기억하네요.

 

 

 

 

 

 

 

 

한봉 당 양이 720g 들어있어요. 실제로 보면 가격에 비해 양이 꽤 넉넉하게 들어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품번은 N541번이라고 적혀 있네요.🙂

 

 

 

 

 

 

 

노브랜드 갈비만두는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에 위치한 세린식품 이라는 곳에서 제조된다고 합니다.

 

원재료명을 보면 국산 돼지고기 및 국산 돼지갈비살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부추, 두부, 대파, 양파 등도 들어있네요.

 

 

 

 

 

 

 

 

칼로리는 100g 당 230kcal입니다. 200g정도 먹으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할 것 같네요.

 

 

 

 

 

 

 

 

조리방법은 찜통에 조리하는 방법,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두가지 다 해 봤는데 역시나 찜통에 쪄서 먹는게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전자레인지는 제가 스킬이 부족한건지 만두피가 좀 딱딱하게 조리가 되어서 맛이 떨어지더라고요.😭

 

 

 

 

 

 

 

 

갈비만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실제로 보면 개당 크기가 생각보다 살짝 작다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일단적인 만두와는 비쥬얼이 좀 다르죠? 길쭉하게 빚은 다음 반 정도 접은 것 같은 독특한 비주얼이에요.ㅎㅎ

 

 

 

 

 

 

 

 

조리방법에 적혀있던 대로 김이 오른 찜통에 넣고 약 5분 정도 쪄낸 모습입니다. 촉촉하게 잘 익었네요.

 

 

 

 

 

 

 

 

 

맛을 보니 고소~한 돼지고기의 맛과 함께 은은한 숯불 향이 느껴집니다.

 

숯불갈비 먹을 때의 그 느낌이 살짝 나서 일반적인 만두와는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만두소는 돼지고기와 함께 부추, 대파, 당면 등 여러 재료가 섞여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말린 무가 약간 들어갔는지 드문드문 오독하게 씹히는 식감도 느껴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만두소가 전체적으로 살짝 단맛이 있습니다. 단 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드네요.

 

 

 

 

 

 

 

앞서 보여드린 것처럼 찜통에 쪄서 먹어도 좋지만, 후라이팬에 기름 넉넉하게 두르고 구워내니까 훨씬 맛있더라고요.👍

 

포장지에는 군만두로 먹는 방법이 안 나와 있긴 하지만, 군만두로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기름 살짝 뿌려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지금까지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갈비만두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6천 원 중반대에 이정도 양과 이정도 맛이라면.. 정말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군만두로 조리해서 술안주로 곁들여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만두소가 살짝 단 편이라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다는 사실!

 

하지만 저는 재구매 의사 100% 있고, 다 먹으면 다시 사러갈 예정입니다.😄 아직 안 드셔 보셨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노브랜드 과자 추천상품 : 고르곤졸라 치즈 소프트콘 후기

노브랜드 과자 추천상품 : 고르곤졸라 치즈 소프트콘 후기 오늘은 노브랜드 과자 추천상품 한가지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고르곤졸라 치즈 소프트콘' 이라는 제품인데요. 동생의 추천으로 먹

hellomj6669.tistory.com

 

 

노브랜드 추천상품 : 바삭한 갈릭새우칩 솔직 리뷰!

노브랜드 추천상품 : 바삭한 갈릭새우칩 솔직 리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요즘 즐겨 먹는 과자 하나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노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바삭한 갈릭새우칩'인데요,

hellomj6669.tistory.com

 

 

노브랜드 간편한 감자전 믹스로 감자전 만들어본 후기 : 간편하고 맛있어요

노브랜드 간편한 감자전 믹스로 감자전 만들어본 후기 : 간편하고 맛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이용해본 노브랜드 감자전 믹스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평소에 감자전을 좋아해

hellomj666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