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추천상품 : 바삭한 갈릭새우칩 솔직 리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요즘 즐겨 먹는 과자 하나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노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바삭한 갈릭새우칩'인데요, 우연히 맛보고 너무 제 취향이라 여러 번 재구매 중인 상품이에요.ㅎㅎ

 

140g에 1,68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양도 넉넉해서 가성비까지 뛰어난 녀석입니다.^^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새우의 맛과 짭쪼름한 맛이 함께 느껴져서 맥주 안주나 영화 볼 때 먹는 간식으로 추천하는 제품이에요.ㅋㅋ

 

(알고 보니 노브랜드 추천상품으로 이미 입소문이 나 있더라고요.. 저는 왜 이제 알았을까요.ㅜㅜ)

 

그럼 지금부터 노브랜드 바삭한 갈릭새우칩 자세히 보여 드리도록 할게요.

 

 

 

▼▼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바삭한 갈릭새우칩 입니다.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 되지만 크기가 꽤나 큼직한 편이에요.

 

 

 

 

 

 

 

총 140g이 들어 있고, 새우 6.7%, 새우 액기스 분말 0.7%, 마늘 1.4% 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노브랜드 제품들을 보면 번호가 매겨져 있는데, 이건 N831번 이라고 되어 있어요!

 

 

 

 

 

 

 

 

포장지 뒷면에는 갈릭새우칩에 대한 설명도 간단하게 적혀 있는데요,

 

하얀 새우 속살을 둥근 모양의 기지로 표현했고.. 베이스에 달콤하고 짭짤한 구운 갈릭버터 맛으로 잘 조화를 시킨 제품이라고 합니다.ㅎㅎ

 

 

 

 

 

 

 

 

원재료명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찍어 봤습니다.ㅎㅎ

 

특이한 게, 밀가루가 사용되지 않고 타피오카 분말이 사용 된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식감이 정말 바삭바삭하더라고요.

 

 

 

 

 

 

 

 

칼로리는 100g 기준으로 540kcal입니다.

 

한 봉당 총 내용량이 140g인데요, 양이 꽤 넉넉해서 혼자 먹기에는 조금 많을 수도 있어요. 두 명이서 넉넉하게 먹기 딱 좋은 양인 것 같습니다.

 

 

 

 

 

 

 

 

포장을 뜯어 본 모습입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기네요.^^

 

 

 

 

 

 

 

 

접시에 조금 담아 본 모습이에요. 동글동글한 모양의 흰색 과자에 시즈닝이 되어 있는 비주얼입니다. :)

 

 

 

 

 

 

 

 

과자 한 개당 크기는 요정도 입니다. 한 입에 쏙 먹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예요.

 

 

 

 

 

 

 

처음 씹으면 굉장히 바삭바삭~ 한데, 입안에서 금방 녹아내리는 그런 식감입니다. 그러면서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느껴져요.

 

 

 

고소한 새우 맛도 함께 느껴지는데, 새우 맛이 아주 진하진 않지만 적당하게 느껴져서 좋습니다. :)

 

농심에서 나오는 '알새우칩'을 드셔 보신 분들이라면 두 제품이 약간 비슷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ㅎㅎ

 

다른 분들 보니까 마요네즈 또는 케첩에 찍어 먹거나 아니면 아예 케요네즈를 만들어서 찍어 드시던데, 다음에 저도 한번 그렇게 먹어 봐야겠어요.^^

 

이 정도 가격대에 이정도 맛이면 정말 가성비가 훌륭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럽게 먹어서, 바삭한 갈릭새우칩 역시 노브랜드 추천상품이라고 이야기하고 싶네요. :)

 

평소에 알새우칩 같은 바삭하면서 새우맛이 나는 과자를 즐겨 드신다면, 한 번쯤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