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양주 맛집 : 들꽃밥상 다녀온 후기 (보리밥 좋아한다면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다녀왔던 남양주 맛집, 들꽃밥상에 대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3월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늦은 후기를 남기게 되네요.😅

 

부모님과 함께 근처에 갈일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던 곳인데요. 부모님께서 예전에 가봤는데 괜찮았다고 하시길래 여기서 먹기로 결정!

 

보리밥을 메인으로 하는 곳인데 건강한 나물 반찬과 함께 푸짐하게 한 끼 할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먹느라 정신이 없어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지만.. 간단하게나마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리밥 정식이 맛있는 남양주 맛집, 들꽃밥상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723 들꽃밥상

📍 영업시간 : 11:00 ~ 19:30 (라스트오더 19시, 매주 수요일 휴무)

📍 전화 : 031-592-0894

 

👉 주차장은 가게 앞에 마련이 되어 있긴 한데 아주 넓진 않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가게 외관 사진은 미처 찍는걸 깜빡했네요.😭 들꽃밥상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리밥, 손두부전골, 손두부찜 등이 메인인데요.

 

보리밥의 경우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3/28부터 가격이 14,000원으로 인상이 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보리밥으로만 3인분을 주문했어요.

 

보리밥과 함께 다양한 나물 반찬을 셋팅해 주십니다. 제육볶음도 적은 양이긴 하지만 함께 나오더라고요.

 

 

 

 

 

 

 

상추와 쌈배추, 찐 양배추 등 쌈채소도 함께 나옵니다. 보리밥 약간에 제육볶음 넣고 쌈 싸먹으니 꿀맛이더라고요.👍

 

사진 아래부분에 있는 건 강된장인데 이 집의 별미라고 해요. 나물과 함께 보리밥에 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됩니다.

 

강된장만 따로 포장해서 구매도 가능한데요, 맛이 넘 괜찮아서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네요.ㅎㅎ

 

 

 

 

 

 

 

 

비벼먹기 편하게끔 큰 그릇에 보리밥이 담아져 나옵니다.

 

저는 양이 딱 적당했는데, 다른 테이블에 앉은 분께서는 밥이 모자라다고 더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평소 먹는 양이 꽤 된다(?) 하시는 분들은 더 달라고 요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나름 항공샷을 찍어보고자 했는데 한 컷에 제대로 다 담기질 않았네요.😭

 

어쨌든 반찬 가짓수도 많고 풍성하게 나오는 느낌이라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손두부와 된장찌개도 함께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요 두부가 몽글몽글하면서 고소하니 참 맛나더라고요.

 

함께 양념장도 나오니 조금씩 더해서 드시면 됩니다.

 

 

 

 

 

 

 

 

보리밥에 나물을 취향껏 넣고 강된장을 넣어 비벼 먹으면 됩니다. 직원분께서 짤 수 있으니 잘 조절해서 넣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처음에 적당량만 넣고 맛을 보면서 추가하시면 될 듯 합니다.

 

 

 

 

 

 

 

 

골고루 슥슥 비벼준 다음 맛을 보았습니다.

 

나물 하나하나도 다 맛있지만 강된장 맛이 진짜 괜찮아서 전체적인 맛이 업그레이드되는(?) 느낌이더라고요.

 

구수한 보리밥와 고소한 나물, 짭쪼롬한 강된장 3가지의 조화가 정말 찰떡이었네요.👍

 

 

 

 

이렇게 남양주 맛집 들꽃밥상 방문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 보았는데요.

 

건강하고 맛있게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이 올라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이 정도 맛과 퀄리티가 유지된다면 앞으로도 재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다음번에 다시 가게 되면 강된장도 한번 포장해와서 먹어야겠어요.☺️

 

남양주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 중 건강하게 한 끼 할 수 있는 한식 요리를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