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적 참견시점 신현준 매니저 양평 핫도그 위치정보!



오늘은 요즘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왔던 신현준 매니저 양평 핫도그 위치가 어디인지 알아봤어요!


저도 핫도그 좋아해서 가끔 사먹곤 하거든요.


바삭하게 튀긴 핫도그에 설탕을 쫙 발라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


전지적 참견시점에 신현준 매니저분께서 나오셨는데 너무 재밋으셔요.ㅎㅎ


핫도그 정말 좋아하시는듯 해요~ 신현준 매니저님 핫도그도 진짜 맛있게 드시는데.. 저까지 먹고싶어지더라구요 > <


전지적 참견시점 17회에 나왔던 신현준 매니저 양평 핫도그!!





저도 언제 한번 먹어볼까 해서 양평 핫도그 매장 이름이랑 위치, 주소를 찾아봤는데


방송에 나오고 난 뒤 한동안은 아마 사람들로 많이 붐빌 듯 합니다...ㅜㅜ





양평 핫도그집 이름은 '두물머리 연핫도그’ 라는 곳인데요, 양평 핫도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전지적 참견시점에 나오기 전에도 생생정보, 밤도깨비 등 다른 방송에도 많이 나왔었다고 하네요.










맥주도 함께 판매한다고 하는데, 신현준 매니저 분께서는 연핫도그와 초코우유를 함께 드시더라고요.ㅎㅎ

(맛있긴 하겠지만 이렇게 먹으면 진짜 배부를듯 ㅋㅋ)




연핫도그 가격은 3000원! 연잎이 들어간 핫도그여서인지는 몰라도


저희동네 핫도그보다 약간 비싸네요.ㅋㅋ


신현준 매니저 분께서는 연한 맛 + 핫도그 앞뒤로 설탕 뿌려서 주문하시더라구요.


핫도그에 설탕 안뿌리고 드시는 분들도 있던데.. 저도 설탕 뿌린게 맛있더라구요.^^







핫도그 튀겨지는 모습.. 보기만 해도 바삭바삭한게 맛있어 보입니다 > <










근데 설탕을 진짜 가득가득 뿌려주시더라구요!











그 위에 케첩과 머스터드 소스를 예쁘게 뿌려 주는데, 심지어 체크무늬로^^


색깔 참 예쁘네요.ㅎㅎ












이렇게 완성된 핫도그를 신현준 매니저 분께서는 초코우유와 함께 즐기시더라구요!



정말 꿀조합인듯 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커피랑 먹는게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방송에 많이 나온 곳이라 사람도 많고 좀 붐비겠지만, 핫도그 많이 좋아하시거나 양평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찾아가보셔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두물머리연핫도그 위치 및 주소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103-8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저녁 8시까지 / 주말 오전 9시 ~ 저녁 8시까지


메뉴 및 가격 : 연핫도그 3,000원 / 맥주 5,0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