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굽네 남해마늘바사삭 치킨 먹어본 솔직 후기 (고추바사삭보다 맛있을까..?)

 

오늘은 얼마전 맛본 굽네 남해마늘바사삭 치킨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굽네치킨 하면 여러분은 어떤 메뉴가 떠오르시나요?

 

요즘엔 신메뉴도 많이 나오고 있긴 한데 개인적으로 굽네치킨 하면 '고추바사삭'이 먼저 떠오릅니다.😄

 

워낙 스터디셀러같은 메뉴라 저도 종종 먹곤 했는데요.

 

이번에는 고추바사삭 대신 '마늘바사삭' 을 시켜 먹어 보았습니다. 고추바사삭만큼 맛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마늘을 좋아하기도 해서 한번 맛봐야겠다 싶더라고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굽네 남해마늘바사삭 치킨 과연 어땠을지, 사진과 함께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굽네 남해마늘바사삭 치킨 솔직 후기

 

 

집에서 가까운 지점에서 포장해가지고 온 굽네 남해마늘바사삭 치킨입니다.

 

남해마늘바사삭은 경상남도 남해군과의 상생을 위해 100% 남해마늘을 사용한 메뉴라고 해요.

 

 

 

 

 

 

 

윙, 순살, 콤보 등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데 저는 그냥 한마리로 주문했어요.

 

박스를 열자마자 고소한 향이 솔~솔 풍기더라고요. 구운 통마늘이 함께 들어 있는것도 꽤 인상적이었어요!

 

 

 

 

 

 

 

치킨 겉면에 현미가루와 쌀파우더를 입혀 구워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참 좋습니다. 튀김옷 입혀 튀겨낸 치킨보다 바삭함은 조금 덜하긴 하지만 이런 구운 치킨만의 매력이 또 있는 것 같아요.

 

 

 

 

 

 

 

 

맛을 보니 고소 + 짭쪼롬한 맛과 함께 마늘의 은은한 풍미가 느껴져서 넘 좋더라고요.👍

 

함께 들어있는 통마늘도 중간중간 함께 먹어주면 더욱 맛있습니다. 확실히 남해 마늘이라 그런지 마늘향과 알싸함이 잘 살아있는 느낌이었어요.

 

 

 

 

 

 

 

 

굽네 마늘바사삭 치킨에는 기본으로 '알블링소스'가 함께 제공되는데요.

 

마요네즈를 베이스로 해서 마늘과 베이컨 등을 첨가해 만든 소스라고 하더라고요.

 

 

 

 

 

 

 

 

알블링소스도 찍어서 맛을 보았는데요. 소스 맛이 기대했던 것보다 꽤 괜찮아서 놀랐습니다.

 

마요네즈 특유의 고소함에 약간의 새콤함이 첨가되어 있는 맛인데, 마늘바사삭 치킨과 묘하게 잘 어우러져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이렇게 굽네 남해마늘바사삭 치킨에 대한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았는데요.

 

평소 타 치킨 브랜드의 마늘간장치킨을 즐겨먹는 편인데, 요건 마늘간장치킨의 '단짠단짠함'과는 결이 다른 느낌의 마늘 치킨이었던 것 같아요.

 

특히 알블링소스가 맛있었고, 통마늘이 함께 들어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긴 했는데 약간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개인적으로는 남해 마늘바사삭도 맛있긴 했지만.. 뭐니뭐니해도 고추바사삭이 제일 맛있는 것 같긴 합니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 주시고, 평소에 마늘 향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