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뵈르 트러플 감자칩 (BEURRE 감자칩) 맛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뵈르 트러플 감자칩 (BEURRE 감자칩)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뵈르(BEURRE, 블랑제리뵈르)'라는 브랜드는 이미 아는 분들도 계실 테지만 조금 생소한 분들도 계실 텐데요, 버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라고 해요.

 

특히 버터를 베이스로 만든 '버터맥주'를 출시해 한때 품절대란이 발생하는 등 말 그대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브랜드입니다.

 

오늘 리뷰할 뵈르 트러플 감자칩은 GS25와 블랑제리뵈르, 그리고 해태가루비의 협업으로 탄생하게 된 제품이라고 해요.

 

GS25 PB상품으로 나온거라 GS 편의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이 감자칩을 맛보기 전까지는 블랑제리뵈르라는 브랜드가 있는줄도 몰랐지만, 그냥 트러플과 버터의 조합이 어떨지 궁금해서 한번 사보게 되었답니다.

 

그럼 뵈르 트러플 감자칩 맛은 과연 어땠을지, 후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GS25 편의점 과자, BEURRE 감자칩 솔직 후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BEURRE 감자칩입니다. 포장이 뭔가 심플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가격은 개당 2,000원인데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2+1으로 살짝 저렴하게 살 수 있었답니다.

 

 

 

 

 

 

 

 

감자는 미국산이 사용되었고, 버터 트러플맛시즈닝에는 가공버터와 송로버섯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고 해요.

 

가공버터라고 적혀 있는 부분에서 살짝 환상이 깨지더라고요.😭 리얼 버터가 들어있을 줄 알았거든요.ㅎㅎ

 

 

 

 

 

 

 

 

 

뵈르 트러플 감자칩의 원재료명입니다.

 

감자, 혼합식용유(팜올레인유, 고올레산해바라기유, 해바라기유, 토코페롤), 버터트러플맛시즈닝(가공소금, 짭짤한맛인핸서, 크림버터혼합분말(가공버터), 화이트트러플오일) 등이 들어갔다고 되어 있네요.

 

 

 

 

 

 

 

 

 

BEURRE 감자칩 칼로리는 총 내용량 60g 당 340kcal입니다. 양은 얼마 안 되는 느낌이던데.. 아무래도 튀긴거라 칼로리가 높긴 높네요.😭

 

 

 

 

 

 

 

 

 

포장을 뜯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고소한 향이 훅~ 하고 느껴지더라고요.

 

허니버터칩과 약간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의 향이 납니다.

 

 

 

 

 

 

 

 

 

맛을 보니, 적당히 단짠한 느낌 속에 은은한 트러플 향이 느껴졌어요.

 

일부러 트러플 오일을 사서 먹을 정도로 트러플 향을 좋아하는 편이라, 요 감자칩도 나름 맛이 괜찮게 느껴지더라고요.

 

 

 

 

 

 

 

 

허니버터칩에서 단맛을 살짝 줄이고 트러플 향을 첨가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버터의 고소한 향과 트러플 특유의 향이 나름 잘 어울리더라고요. 제 개인적인 취향에는 그런대로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괜찮은 맛의 감자칩이었지만, 트러플 향 때문에 어느정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는 느낌이 듭니다.

 

가족 멤버들과 함께 먹었는데 다른 가족 멤버들은 그저 그랬다고, 그냥 허니버터칩이 더 나은 것 같다고 하네요.😅

 

저는 허니버터칩도 좋아하긴 하지만 트러플향이 첨가된 BEURRE 감자칩도 나름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조금 더 달달한 맛을 선호하시거나, 트러플 향을 그닥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은 그냥 허니버터칩을 선택하는게 안전(?)할 것 같기도 하고요.ㅋㅋ

 

뵈르 트러플 감자칩의 2탄 격인 '뵈르 참기름 감자칩'도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요건 참기름+버터 조합이라고 합니다. 기회가 되면 이것도 한번 맛보고 싶네요.😊

 

암튼 조금 독특한 맛의 감자칩을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뵈르 트러플 감자칩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