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디다스 생일쿠폰으로 저렴하게 쇼핑하는 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디다스 생일쿠폰을 사용해 아디다스 제품을 좀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이런 아디다스 생일쿠폰이 있는줄 모르고 항상 좀 싸게 사보겠다며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는 병행수입 제품 위주로 알아보곤 했었는데요,

아디다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나름 포인트 적립, 신규가입 쿠폰, 기념일 쿠폰 등등 혜택이 많더라고요.

평소에 아디다스 제품 자주 애용하시는 분들은 가입해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

그럼 아디다스 회원가입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아디다스 생일쿠폰 발행 및 사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신규회원 1만원 쿠폰 제공

아디다스 홈페이지에서 신규회원으로 가입 시 1만원 쿠폰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쿠폰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실 결제금액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아디다스 생일쿠폰 제공

아디다스 생일쿠폰은 회원 가입시 등록한 생일을 기준으로 2주 전에 발급이 된다고 해요.


발급받은 아디다스 생일쿠폰은 1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 만약 생일인 달의 중간에 가입을 할 경우 가입한 다음날 쿠폰이 발행된다고 합니다. :)

구매금액 5% 적립 (포인트 쿠폰)

아디다스에서 구매할 때마다 결제금액의 5%가 적립되는데요,


적립된 포인트는 5000점당 5천원 쿠폰으로 전환이 된다고 해요. :)


이 포인트 쿠폰은 쿠폰 전환 16일 이후부터 12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금액 사용 제한도 없다고 하네요!

 



참고로 포인트 쿠폰과 생일 쿠폰은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고 하니, 잘 활용하면 좀더 알뜰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듯 합니다.^^

전 아디다스에서 봐둔 바지가 있었는데, 신규회원으로 가입하고 1만원 할인받아서 사볼까 생각중이에요.ㅋㅋ

정리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모두들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