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쏘내추럴 피치 데오 팩트 내돈내산 후기 (겨땀 방지 + 겨드랑이 톤업)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쏘내추럴 메이크업 파우더 픽서 후기에 이어, 쏘내추럴 피치 데오 팩트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사실 꼭 필요해서라기보다는 호기심에 구매해본 제품인데,

 

사용해보니 나름 괜찮은 것 같아 후기를 남겨봅니다.ㅎㅎ

 

이제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겨땀 방지나 겨드랑이 톤업 아이템을 찾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쏘내추럴 피치 데오 팩트는 땀으로 찝찝해지기 쉬운 겨드랑이에 톡톡 발라주면 향긋한 복숭아 향이 나는 제품이에요.

 

꼭 겨드랑이에만 사용해야 하는 건 아니고, 목이나 팔 등에도 사용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쏘내추럴 피치 데오 팩트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쏘내추럴 피치 데오 팩트 살펴보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쏘내추럴 피치 데오 팩트입니다.

 

포장의 #겨땀 팩트 #데오 향수 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ㅎㅎ

 

 

 

 

 

 

 

 

 

 

평소에 복숭아향 계열의 달달한 향을 좋아하는 편인데, 그냥 향수처럼 쓸 수도 있겠다 싶어서 구매해 보았어요.ㅋㅋ

 

가격도 만원 대 정도로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고요.

 

 

 

 

 

 

 

 

 

성분을 살펴보니 정말 복숭아추출물이 들어갔나보네요.

 

티타튬디억사이드는 자외선 차단제 성분이라고도 하는데, 피부가 밝아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다고 해요.

 

 

 

 

 

 

 

 

 

박스에서 본품을 꺼내본 모습입니다.

 

비주얼은 평범한 파우더 팩트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색상이 핑크핑크하니 참 예쁘네요.^^

 

 

 

 

 

 

 

 

 

 

뒷면에는 쏘내추럴 피치 데오 팩트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적혀 있어요.

 

사용법은 내장된 퍼프를 이용해 적당량을 취해 겨드랑이 부위에 두드려 펴 발라주면 된다고 합니다.

 

 

 

 

 

 

 

 

 

뚜껑을 열면 거울과 함께 내장된 퍼프가 보입니다.

 

 

 

 

 

 

 

 

 

파우더 색상은 이런 느낌이랍니다. 밝은 핑크색상이에요.

 

 

 

 

 

 

 

 

 

향을 맡아보니 복숭아 향이 솔솔~ 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달달한 향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지 향이 더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저처럼 달달한 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향도 좋아하실 듯 해요!

 

 

 

 

 

 

 

 

 

사용할 때는 요렇게 퍼프에 묻혀서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됩니다.

 

겨드랑이에 이미 땀이 난 뒤에 사용하기보다는, 땀 흘리기 전 미리 사용하는 게 더 좋더라고요.ㅎㅎ

 

특히 여름철에는 샤워를 막 하고 나와도 땀이 줄줄 흐를 때가 있는데

 

여름철에 정말 잘 사용하게 될 것 같네요.^^

 

 

 

 

 

 

 

 

 

 

손등에 발라본 모습이에요. 약간의 톤업 효과와 함께 바른 부위가 보송보송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확실히 겨드랑이 톤업 효과도 있을 듯 해요. 일시적이긴 하겠지만요.ㅎㅎ

 

 

 

 

 

 

 

전 더울 때 주로 목 뒤나 팔다리가 접히는 곳(?)에 땀이 많이 나곤 하는데

 

겨드랑이 말고도 이렇게 목이나 팔다리 쪽에 발라줘도 괜찮더라고요.ㅎㅎ

 

 

 

그런데 혹시 이 제품 성분은 괜찮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어

 

뒤늦게 화해 어플로 찾아보니 20가지 주의성분 중 '탈크'가 들어가 있네요.ㅜㅜ

 

약간 마음에 걸리긴 하지만.. 너무 과도하게만 사용하지 않는다면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

 

뭐, 어차피 여름철에만 사용할거니까요.

 

요즘 보니까 베이비파우더도 탈크 대신 옥수수전분 사용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던데,

 

이런 제품들도 옥수수전분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 나와주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ㅎㅎ

 

어쨌든 쏘내추럴 피치 데오 팩트, 일단은 올 해 여름동안 겨땀 방지용(?)으로 만족하면서 잘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