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트로지나 폼클렌징 추천 :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구매해 잘 사용중인, 뉴트로지나 폼클렌징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폼클렌저가 거의 다 떨어져가서 뭘 사야하나, 고민하다가

 

예~~전에 언젠가 사용했던 뉴트로지나 폼클렌징이 괜찮았던 기억이 갑자기 떠올라서 오랫만에 뉴트로지나 제품으로 구매해보았네요.ㅎㅎ

 

뉴트로지나 폼클렌징 종류가 예전에 비해 꽤 다양해져서 뭘 살까 고민을 조금 했는데요,

 

평소 피부 칙칙함이 고민이었던지라 톤업에 효과가 있는 걸로 구매해 보았답니다. :)

 

제품 이름은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 살펴보기

 

 

아래 제품이 바로 제가 구매한 제품이에요.

 

2개 세트로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 개당 만원대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ㅎㅎ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의 특징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들어있다는 점!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식약처으로부터 승인을 받은 미백기능 성분으로, 피부톤을 개선해주고 미백효과가 매우 뛰어나다고 해요.

 

 

 

 

 

 

 

 

 

'약산성 광채톤업 클렌저' 라고 적혀 있는 게 보이네요.

 

약산성 클렌저는 피부의 pH 균형을 유지해주어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 본연의 성질에 가까운 아미노산과 풍성한 거품이 외부 먼지 및 피부 잔여물을 99% 부드럽게 제거한다고 해요.

 

 

 

 

 

 

 

 

 

내용량은 총 175g이 들어있어 꽤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특이하게도 원산지가 태국이네요. 공장이 태국에 있나봅니다.ㅎㅎ

 

 

 

 

 

 

 

 

 

캡 부분을 열어보니 이렇게 한번 더 실링이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위생적이라 마음에 들어요.

 

뚜껑을 열고 실링을 제거한 뒤 다시 장착해 주었습니다.

 

 

 

 

 

 

 

 

 

제형을 보여드리기 위해 손등에 살짝 덜어보았습니다.

 

살짝 묽은 제형이라 아래로 죽~ 흘러내립니다. 은은한 향도 함께 느껴지네요.

 

 

 

 

 

 

 

 

 

물을 약간 묻혀 거품을 내본 모습입니다.

 

물을 약간만 더했더니 사진상으로는 거품이 별로 없어 보이는데, 실제로 사용해 보면 거품이 꽤 잘 나는 편이에요.🙂

 

 

 

 

 

 

 

 

 

거품이 엄청 단단하고 쫀쫀한 느낌이라기보다는 조금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 사용 후 씻어낸 모습입니다.

 

가끔 어떤 제품들은 씻어낸 뒤 완전 뽀득거리거나, 아니면 반대로 미끌거리거나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너무 뽀득거리지도 않고, 너무 미끌거리지도 않고 딱 알맞게(?) 마무리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미백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난다거나 하는 건 아니지만, 꾸준히 사용해보면 어느정도는 효과가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져봅니다.ㅋㅋㅋ

 

암튼 사용감이나 클렌징 효과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향도 너무 진하지 않고 은은~해서 씻고 나면 정말 개운한 느낌이 듭니다.😌

 

건조함도 상대적으로 덜한 것 같고요.

 

아직까지 별다른 트러블이나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고, 당분간 꾸준히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뉴트로지나 폼클렌징 종류를 살펴보니 하이드레이팅, 젠틀 포밍, 수딩 등등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고요.

 

저도 하나씩 다 써본건 아니지만.. 만약 칙칙한 피부톤으로 고민인 분들이라면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 한번쯤 사용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