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0계 호랑이치킨 콤보로 먹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60계 치킨의 호랑이치킨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전 집 근처에 새로 오픈했길래 한번 먹어보자 싶어 이용해 보았네요.ㅎㅎ

 

원래는 신메뉴인 크크크치킨을 먹어볼까 했었는데, 전에 호랑이 치킨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결국 호랑이 치킨으로 주문해보게 되었네요.

 

60계 호랑이치킨은 알싸한 맛의 갈릭파우더와 콘후레이크가 뿌려져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거의 맵지 않으면서 간장 베이스의 단짠단짠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전 가끔 스트레스 받을 때 이런 강렬한(?) 느낌의 단짠 치킨이 확 땡기곤 하는데요, 60계 호랑이치킨이 그런 욕구를 제대로 채워주는 맛인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맛본 60계 치킨의 호랑이치킨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60계 호랑이치킨 콤보 솔직 리뷰

 

 

60계 호랑이치킨을 배달 받자마자 바로 찍어본 사진이에요.

 

치킨과 치킨무, 콜라, 그리고 독특하게도 마요네즈를 함께 주더라고요.

 

 

 

 

 

 

 

 

상자를 열자마자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납니다. 냄새만 맡아도 침이 꼴깍 넘어가더라고요.ㅋㅋ

 

전 윙+봉+다리로 구성된 콤보로 주문했는데요, 양이 적을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양은 넉넉한 편이었어요.

 

 

 

 

 

 

 

 

일단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날개 부분부터 하나 뜯어보기로 합니다.ㅎㅎ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에 단짠단짠한 양념이 묻어 있고, 여기에 갈릭 파우더와 콘후레이크가 버무려져 있어요.

 

 

 

 

 

 

 

 

 

맛을 보니 달콤하면서 짭조롬한 맛이 찐하게 느껴집니다.ㅎㅎ

 

살 부분도 쫄깃하고 고소하니 참 맛나더라고요.👍

 

 

 

 

 

 

 

 

 

60계 호랑이치킨의 특징은 요렇게 생긴 웨지감자가 함께 들어가 있다는 점!!

 

감자에도 마찬가지로 양념과 갈릭 파우더, 콘플레이크가 넉넉하게 묻어 있습니다.

 

 

 

 

 

 

 

 

 

중간중간 함께 먹어주니 심심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다만 조금 더 바삭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약간 눅눅해져 있어 살짝 아쉬웠어요.😭

 

 

 

 

 

 

 

 

 

함께 온 60계 마요네즈입니다. 60계 치킨에서 주문하면 기본으로 하나씩 함께 오는 것 같더라고요.

 

혹시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나? 싶어 한번 찍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요렇게요.ㅋㅋ

 

혹시 일반 마요네즈랑 다른 뭔가가 있나? 싶었는데 그냥 일반 마요네즈였답니다.ㅎㅎ

 

치킨을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니 약간 색다른 기분이긴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

 

 

 

 

 

 

 

 

 

함께 온 치킨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빙초산이나 사카린나트륨은 들어있지 않다고 적혀 있네요. 요즘엔 치킨무도 점점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약간 느끼할 때 하나씩 먹어주면 아삭하니 좋은 치킨무.👍 치킨무 맛은 모두가 아는 그 치킨무의 맛이었답니다.ㅎㅎ

 

 

 

 

 

 

 

 

 

콤보로 주문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서 얼마나 좋았는지 모릅니다.ㅋㅋㅋ

 

치킨 먹을 때 닭가슴살 쪽은 정말 안 좋아하거든요.ㅜㅜ 요건 날개, 봉, 다리 부분만 딱 들어있어서 넘 좋았네요.

 

 

 

 

 

 

 

 

치킨 다리 부분은 뭔가 한번 더 절단이 되어서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다리 윗부분에 있는 동그란 부분(뭐라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음..) 이 따로 분리되어 들어 있었어요.

 

 

 

지금까지 제가 맛본 60계 호랑이치킨 콤보에 대해 자세히 보여드렸는데요,

 

간장 베이스의 달달하면서 짭조롬한 풍미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을 듯 해요.

 

갈릭 파우더와 크러쉬드 페퍼(?) 도 함께 뿌려져 있어서 의외로 느끼함도 없어서 좋더라고요.

 

평소 bhc만 주구장창 먹었었는데 60계 치킨의 맛에 눈을 뜨고 나니 다음번에는 다른 종류들로도 맛보고 싶어지네요.ㅎㅎ

 

간지치킨, 고추치킨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한번 맛봐야겠어요.

 

암튼 누가 60계 호랑이치킨 메뉴 추천해달라고 하면 전 호랑이치킨 추천할만 한 것 같습니다.

 

(입맛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제 의견은 참고로만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