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과자 : 케틀 푸드 감자칩 화이트 체다 맛 먹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아이허브 과자 한 가지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케틀 푸드 감자칩 화이트 체다 맛인데요, 케틀 푸드 감자칩은 아이허브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감자칩이기도 해요.

 

약간 딱딱하지만 두툼한 매력이 있는 외국 감자칩 특유의 맛이 가끔 그리울 때 먹으면 좋더라고요.

 

저도 지난번 '허니 디종' 맛을 보고 맛이 꽤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화이트 체다 맛으로 구매해 보았는데요,

 

화이트 체다 역시 맛이 생각보다 많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고소하니 맛이 참 괜찮더라고요.

 

다만 환율 때문에 가격이 올라버려서 약간 아쉽다는 점..😭 그래도 할인행사 때 구매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대인듯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케틀 푸드 감자칩 화이트 체다 맛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이허브 과자 : 케틀 푸드 감자칩 화이트 체다 맛 리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케틀 푸드 감자칩 화이트 체다 맛입니다.

 

포장이 노랑노랑한게 왠지 모르게 상큼(?)해 보이네요.ㅎㅎ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장바구니에 담으면 할인코드 자동 적용!)

 

 

 

 

 

 

NON-GMO 제품이고, 글루텐 프리 제품입니다. 천연 재료로 만들어 좀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감자칩이라고 해요.

 

칼로리는 28g 당 150kcal라고 해요. 1봉이 총 141g이니.. 1봉을 다 먹으면 칼로리가 700이 훌쩍 넘어갑니다.😅

 

 

 

 

 

 

 

 

한쪽에는 그림과 함께 뭔가가 적혀 있는데,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뭐 이런 이야기인것 같아요.ㅎㅎ

 

원재료명을 확인해보니 감자, 식물성오일(카놀라, 해바라기 및/또는 잇꽃), 유기농탈지분유, 소금, 체다치즈(우유, 바다소금, 배양물, 효소), 설탕, 유기농사워크림분말(유기농무지방우유, 유기농발효크림), 양파가루, 효모추출물, 락틱애씨드, 마늘분말, 천연향미료, 구연산, 향신료 등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체다치즈와 사워크림분말이 들어갔다는 점이 눈에 띄네요.

 

 

 

 

 

 

 

 

 

유통기한이 어디 적혀있나.. 하고 한참을 찾아봤는데, 이렇게 한 쪽 구석에 적혀 있네요.

 

유통기한은 제가 구매했을 때의 시점을 기준으로 꽤 넉넉한 편이었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다행이 이번엔 많이 깨지지 않고 괜찮은 상태로 온 것 같네요.ㅎㅎ

 

 

 

 

 

 

 

 

 

접시에 먹을 만큼만 약간 담아보았어요. 감자칩 크기가 전체적으로 작아서 한 입에 넣고 먹기 좋더라고요.

 

 

 

 

 

 

 

 

 

두께가 꽤 있는 편이라 씹는 식감이 어느정도 있는 편입니다.

 

맛을 보니 고소한 감자 맛과 함께 치즈의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보통 감자칩은 짠맛이 꽤 강한 경우가 많은데, 케틀 푸드 감자칩 화이트 체다 맛의 경우 생각보다 짠 맛이 심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상대적으로 덜 자극적인 맛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고소~한 맛에 자꾸만 하나씩 입에 넣게 되더라고요. 1봉 다 클리어할까 하다가 칼로리를 생각해서 간신히 참았습니다.😭

 

 

 

 

지금까지 케틀 푸드 감자칩 화이트 체다 맛 자세하게 보여드렸는데요,

 

지난번 맛보았던 허니 디종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짭조롬함보다는 고소함이 강하게 느껴지는 맛이었던 것 같아요.

 

약간 자극적이면서 짭조롬한 맛을 선호하신다면 허니 디종을,

 

고소한 맛을 좀 더 선호하신다면 화이트 체다 맛으로 선택해보시는것도 괜찮을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허니 디종이 약간 더 제 취향이었다는..ㅋㅋ 그래도 화이트 체다 맛도 꽤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할인 행사가 있을 때 몇 봉 더 쟁여둘 생각입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맛에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현재 환율이 올라 약간 가격이 비싸진 상태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할인코드 또는 세일 찬스를 잘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 아이허브에서 보러가기 (장바구니에 담으면 할인코드 자동 적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