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도 마라왕 비빔면 삼겹살과 함께 먹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직접 구매해 맛본, 팔도 마라왕 비빔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우연히 눈에 띄어 구매해보게 된 제품인데요. 찾아보니 올해 3월쯤에 출시가 된 제품이더라고요!

 

가격은 편의점 기준 1봉에 1,200원정도였습니다. (컵라면으로는 출시가 안 된듯..?)

 

개인적으로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팔도 마라왕 비빔면 과연 맛은 어땠는지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팔도 마라왕 비빔면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번에 맛본 팔도 마라왕 비빔면입니다. 뭔가 중화풍의 느낌이 나는 포장 디자인이네요.ㅎㅎ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스프에 설탕, 정제수, 고추장, 양념간장액 등이 들어있고 여기에 추가로 '마라베이스분말' 이 들어 있습니다.

 

팔도 비빔면 소스에 마라의 조합이라니..!! 사실 먹기 전까지만 해도 어떤 맛일지 전혀 상상이 안 가더라고요.

 

 

 

 

 

 

 

팔도 마라왕 비빔면 조리법도 적혀 있었는데요. 기존 비빔면과 큰 차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먼저 600ml 이상의 끓는 물에 면을 넣고 3분간 삶은 뒤, 면을 찬물에 헹구고 물기를 빼서 그릇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여기에 액상스프와 마라별첨스프를 넣고 잘 비벼드시면 된다고 적혀 있어요.

 

 

 

 

 

 

 

 

마라왕 비빔면 칼로리는 총 내용량 135g 당 540kcal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나트륨 함량은 살짝 높은 편이니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소스 양을 좀 조절해서 넣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면과 함께 비빔면 액상스프, 그리고 마라별첨스프가 들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조리방법에 나와있던대로 면을 약 3분 정도 삶은 다음, 찬물에 씻어 물기를 빼고 그릇에 담아주었습니다.

 

그리고 액상스프와 마라별첨스프를 전부 넣어주었어요.

 

액상스프는 기존 팔도비빔면에서 느꼈던 그 비빔소스 그대로인 것 같더라고요. 여기에 별첨스프를 통해 마라맛을 살짝 더해주는 느낌..?

 

 

 

 

 

 

 

 

 

골고루 잘~ 섞이도록 열심히 비벼주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미리 구워둔 대패삼겹살을 약간 얹어주었네요.ㅎㅎ

 

언젠가부터 이런 비빔면 먹을 때 삼겹살이 없으면 왠지 아쉽더라고요.😄

 

 

 

 

 

 

 

 

조리가 끝나자마자 바로 맛을 보았는데요. 일단 면발은 기존에 먹던 비빔면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적당히 쫄깃하면서 꼬들한 면발이라 식감이 참 좋더라고요.👍

 

맛은 기존 비빔면 소스에 마라맛이 살짝 더해진 느낌인데 생각보다 조합이 꽤 괜찮더라고요.

 

 

 

 

 

 

 

 

마라향이 아주 센 편은 아니어서 기존에 마라탕을 잘 드시던 분들은 물론, 마라 향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어느정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비빔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은은하게 마라향이 느껴지는 게 나름 매력이 있더라고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얼얼해서 없던 입맛도 돌아오는(?) 느낌!

 

 

 

 

 

 

 

특히 요 대패삼겹살과의 궁합이 정말 최고였는데요.👍

 

그냥 면만 먹어도 맛있지만 삼겹살과 함께하니 고소한 감칠맛이 더해져서 더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팔도 마라왕 비빔면에 대한 개인적인 시식 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마라 향이 다소 약한 편이라 마라 마니아 분들께서는 조금 아쉽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긴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는 마라맛이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기존 비빔면 소스와 은은하게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라 괜찮게 느껴지더라고요.

 

항상 먹던 비빔면에서 좀더 색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재구매 의사 충분히 있음!

 

(이번에는 편의점에서 낱개로 구매했지만 다음에 큰 마트 가서 번들 상품으로 재구매할 예정입니다.ㅎㅎ)

 

매콤한 맛의 비빔면을 좋아하시는 분들 중 약간의 색다름을 느끼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