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부평 맛집] 돈까스와 카레를 파는 '은화수 식당'


얼마전 볼일이 있어 부평에 갔다가 '은화수 식당' 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전에도 한번 친구랑 갔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가족들과 재방문했답니다.ㅎㅎ

다양한 종류의 돈까스와 카레를 팔고 있는 곳이에요.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간판이 독특하면서도 참 귀엽네요.ㅎㅎ







메뉴는 이렇습니다. 돈가스가 다양하게 있고, 카레에는 토핑도 올릴수 있어요. 그리고 세트 메뉴도 보이네요.








저희는 하와이돈가스와 매콤치즈돈가스, 그리고 기본카레+크림치크고로케 이렇게 주문했어요.

가게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감각있더라고요. 옛날 경양식집(?) 분위기를 낸 것 같기도 하고요.









심지어 종이컵도 넘 귀엽더라는...







조금 기다리니 수프가 먼저 나옵니다. 후추를 살짝 쳐서 먹으니까 좋더라고요.ㅎㅎ






수프를 다 먹고나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먼저 하와이돈가스. 위에 파인애플이 얹어져 있고 소스가 꽤 달달했어요. 일반적으로 먹던 돈가스와 소스 부분에서 많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드실듯 해요.







이건 기본카레에 크림치즈고로케 토핑을 추가한 것입니다. 튀긴마늘칩도 함께 나오는데 꽤 잘 어울립니다.







요 크림치즈고로케가 참 맛있더라구요! 고로케에서 진한 크림치즈맛이 느껴지는게 참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이건 매콤치즈돈가스. 소스가 빨~간게 딱 봐도 매콤해 보이죠?








안에 치즈가 들어서인지 꽤 두툼합니다. 








맵기가 너무 심하지 않고 딱 적당해서 좋았어요. 그런데 치즈가 어떤 치즈를 사용했는지는 몰라고 제 생각만큼은 못미쳤던것 같네요^^;;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제일 기본 돈가스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괜찮아서 부평 놀러갔을때 무난하게 가기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