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밥스레드밀 오트밀 (브라운 슈거 & 메이플)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던, 밥스레드밀 오트밀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밥스레드밀은 해외직구 좀 해봤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만한 브랜드인데요, 아이허브에도 입점해 있어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오트밀을 비롯해 그래놀라, 호밀가루, 베이킹 믹스류 등등 제품 종류도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밥스레드밀 오트밀이 유명하다고 해서 저도 구매해 보았는데요,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많이들 활용하시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브라운 슈거와 메이플 향이 가미된 오트밀 제품이에요.

 

밥스레드밀 오트밀 종류가 엄청 많아서 어떤 걸 사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먹어보니 잘 골랐다 싶더라고요.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아이허브 밥스레드밀 오트밀 브라운 슈거 & 메이플에 대한 후기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Bob's Red Mill 인스턴트 오트밀 (브라운 슈거 & 메이플)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밥스레드밀의 인스턴트 오트밀입니다.

 

총 8인분으로 1인분씩 소포장이 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6천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이었어요!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https://iherb.co/GoK1Rnw

(할인코드 : NTK109)

 

 

 

 

 

 

 

포장 속 이미지가 나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ㅎㅎ

 

 

 

여기서 잠깐!✋ 오트밀의 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면..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정말 좋아요. 포만감이 정말 좋을 뿐만 아니라 변비에도 좋고요.

 

(특히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에 시달리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귀리를 압착해 가공한 것이라 소화도 잘 될 뿐 아니라 다른 곡류에 디해 단백질, 비타민 B1 함량이 높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콜레스테롤 조절, 활성산소 제거, 면역력 강화 등등 좋은 효능들이 많다고 해요.

 

 

 

 

 

 

 

 

칼로리 부분을 살펴보면 1패킷(35g)당 140kcal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칼로리에 비해서 포만감이 정말 상당하다고 느꼈어요.ㅎㅎ

 

 

 

 

 

 

 

 

 

원재료를 살펴보면 통곡물귀리, 브라운 슈거(갈색설탕), 사탕수수설탕, 아마씨가루, 소금, 천연 메이플 향료 등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박스 뒷면에는 조리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냄비 조리시에는 2/3컵의 물을 끓인 후 오트밀을 넣고 중약불에서 가끔 저어가며 2~3분간 조리합니다. 그리고 불에서 내려 약 2분정도 두었다가 드시면 돼요.

 

간단하게 뜨거운 물을 부어 조리해도 좋아요. 그릇에 오트밀을 넣은 뒤 뜨거운 물 1/2컵을 부은 뒤, 잘 저어 뚜껑을 덮고 3~5분간 기다렸다 드셔도 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법은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오트밀과 물 1/2컵을 넣고 잘 섞은 뒤, 뚜껑을 닫아 전자레인지에 1분~1분 30초정도 조리하시면 됩니다.

 

 

 

 

 

 

 

 

 

박스 오픈하는 곳이 옆부분에 있더라고요. 틈에 끼워 다시 닫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

 

 

 

 

 

 

 

 

박스를 열어보니 개별포장된 오트밀 총 8봉이 들어 있네요.

 

 

 

 

 

 

 

 

 

요렇게 1인분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ㅎㅎ

 

따로 계량할 필요 없어 좋고, 여행갈때 하나씩 들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개별 포장 뒷면에도 조리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네요.🙂

 

 

 

 

 

 

 

 

 

포장을 열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향긋한 메이플 향기가 솔솔~나더라고요.😄

 

 

 

 

 

 

 

 

 

전 냄비에 조리해보았어요. 물 2/3컵을 끓인 후 오트밀을 넣어 약한 불에 조리해 주었습니다.

 

냄비는 이케아에서 구매한 제품인데 US-CUPS가 표시되어 있어 편리하더라고요.^^

 

 

 

 

 

이케아 냄비 상세한 후기는 여기서 👇

 

이케아 냄비 사용해본 후기 : 스테인레스 재질 + 인덕션 사용가능!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이케아 냄비 사용해본 후기 : 스테인레스 재질 + 인덕션 사용가능! 이케아 주방용품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구매한 이케아 냄비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얼마 전 이사를 하면

hellomj6669.tistory.com

 

 

 

 

 

 

 

 

2분 정도 약한 불에서 끓인 다음, 물이 흡수되도록 2분 정도 그대로 방치했습니다.

 

 

 

 

 

 

 

 

 

2분 후, 완성된 모습이에요. 물 양을 약간 많이 잡았나? 싶기도 하네요.ㅋㅋ

 

맛을 보니 고소~하면서 적당히 씹히는 오트밀의 식감이 참 좋습니다.

 

 

 

 

 

 

 

 

엄청 달거나 한 건 아닐까 약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별로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은은하게 느껴지는 메이플의 향기도 참 매력적이네요.^^

 

 

 

 

조금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물 대신 우유를 사용해도 좋다고 해요.

 

전 집에 우유가 없어서 아쉬운대로 물을 넣고 조리했는데 이렇게 먹어도 나름 나쁘지 않네요.ㅎㅎ

 

취향껏 과일이나 계피 가루를 추가해서 드셔도 괜찮을 것 같고요. :)

 

요즘 아침마다 1봉씩 챙겨 먹고 있는데, 포만감이 꽤 좋아서 점심때까지 배고픔도 어느정도 참을 수 있고

 

무엇보다도 화장실을 잘 가게 되는 느낌이라 만족스럽습니다.ㅋㅋ

 

 

 

브라운 슈거 & 메이플 맛 말고도 사과 조각 & 시나몬 맛도 있는데 요것도 평이 괜찮더라고요.^^

 

👇밥스레드밀 오트밀 사과 조각 & 시나몬 맛👇

https://iherb.co/MaMJYeT

(할인코드 : NTK109)

 

 

간단하게 챙겨 먹기 좋은 아침식사용이나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아이허브 밥스레드밀 오트밀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