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비타민C 추천 :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 비타민 C (quali-c 원료 사용)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몇 통째 재구매하고 있는, 아이허브 비타민C 제품 하나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Lake Avenue Nutrition)이라는 브랜드의 비타민C 제품인데요,

 

중국산 원료가 아닌, 믿고 먹을 수 있는 영국산 원료인 Quali-C 원료를 사용했는데도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아

 

가성비가 정말 뛰어난 비타민C 제품입니다.ㅎㅎ

 

제 경우 비타민C 메가도스까지는 아니어도 늘상 챙겨먹는 편이다보니 떨어질때마다 항상 구비해놓고 있어요.

 

매 끼니마다 1알씩 챙겨먹고 있는데 먹기 전보다 훨씬 컨디션에서 차이가 느껴져서 최근 더욱 열심히 챙겨먹는 중이랍니다. :)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의 비타민 C 제품입니다.

 

제가 구매한 건 60개의 캡슐이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Quali-C 원료를 사용했다고 큼직하게 적혀 있네요.ㅎㅎ

 

 

 

 

 

아이허브 비타민c 추천 제품 보려면 여기 ↓

(할인코드 : NTK109)

 

 

Lake Avenue Nutrition, 비타민C, Quali-C, 1,000mg, 베지 캡슐 60정

 

kr.iherb.com

 

 

 

 

베지 캡슐(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졌고, 1캡슐 당 1000mg의 비타민 C가 들어 있습니다.

 

제 경우 점심에 한번, 저녁에 한번 해서 하루 2알 정도 섭취하고 있어요.

 

메가도스 하는 분들은 하루 5그람도 넘게 드시던데.. 전 그렇게는 못먹겠더라고요.ㅋㅋ

 

 

 

 

 

 

 

 

 

비타민C를 섭취할 때 저만의 소소한 팁이 있다면, 식사를 하는 중간에 비타민C를 먹어주는 것입니다.

 

비타민C를 복용하면서 소화가 잘 되지 않거나 속쓰림이 약간 있었는데

 

아예 밥과 함께 먹어주거나 식사를 마친 바로 직후에 먹어주니까 이런 증상이 없더라고요.

 

평소 위가 좀 약하신 분들은 특히 빈속에 비타민 C를 섭취하지 않는 게 중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비타민 C 캡슐들이 담겨 있습니다. 이미 어느정도 먹다가 찍은 사진이라 약간 비어보이네요.ㅎㅎ

 

 

 

 

 

 

 

 

 

캡슐 크기는 요 정도입니다. 일반적인 캡슐보다는 살짝 큰 크기이긴 한데, 캡슐 형태의 제품이다보니 넘기는 데는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두 손가락으로 잡아보면 요 정도 되는 크기이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제 나름의(?) 아이허브 비타민c 추천제품인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 비타민C에 대해 간단하게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영국산 원료인 Quali-C가 사용되었고, 1캡슐 당 1000mg의 비교적 높은 함량이라는 게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

 

제 경우 약간의 허약 체질에 자주 골골대는 편인데,


그래도 비타민C 덕분에 비교적 양호한 컨디션을 유지하며 하루하루를 보내는것 같아요.ㅎㅎ

 

아이허브를 둘러보다 보면 비타민C종류가 정말 많은데,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다 하는 분들에게

 

아이허브 비타민c 추천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ㅎㅎ

 

참고로 레이크 애비뉴 뉴트리션은 아이허브 자체 브랜드라 세일을 할 때가 자주 있으니 세일 때 쟁여두시는것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