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루테인 추천 : natural factors 루테인 지아잔틴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루테인 제품인, natural factors 루테인 지아잔틴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매일매일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니 눈이 피로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인 것 같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은 거의 중독수준으로 매일 사용하다 보니, 아무리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이용해도 장시간 사용하면 눈이 필요해지더라구요.

 

아마 저만의 이야기는 아닐 듯 싶은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루테인 제품을 섭취하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해요.

 

저도 한살 한살 나이가 들수록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느낌이 들어 최근 루테인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먹고 있는 루테인 제품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것인데요, natural factors 루테인 지아잔틴이라는 제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이허브 루테인, natural factors 루테인 지아잔틴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이허브 루테인, natural factors 루테인 지아잔틴 살펴보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natural factors 루테인 지아잔틴입니다.

 

네츄럴 펙터스(natural factors)는 아이허브에서 자주 보이는 브랜드라 왠지 친숙한 느낌이 들어요.ㅎㅎ

 

제가 구매한 건 루테인 20mg짜리 제품이고 120개의 소프트젤이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natural factors 루테인 지아잔틴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2가지 모두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성분이라고 해요.

 

루테인은 20mg, 지아잔틴은 3.5mg이 들어 있습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 의 비율이 약 5:1 정도로 비율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인체의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4:1~5:1 비율로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그 비율에 맞춰 먹어야 좋다고 하네요!)

 

 

 

 

 

 

 

 

 

섭취 방법은 하루 1개의 소프트젤를 섭취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지용성 성분이라 기름기 있는 걸 먹고난 뒤에 같이 먹으면 더욱 좋다고 해요.

 

여기서 잠시 루테인 지아잔틴의 효능에 대해 짚고 넘어 가자면...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가지고 있어 눈의 노화를 방지해 준다고 해요.

 

또한 빛으로부터 망막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황반색소밀도'를 증가시키는데요, 루테인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성분이기 때문에 따로 섭취를 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natural factors 루테인 지아잔틴 소프트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을 이렇게 찍어 놓고 보니 색깔 때문인지 콩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ㅋㅋ

 

 

 

 

 

 

 

 

 

알 크기가 작은 편이고 동글동글하게 생겨서 목넘김이 수월한 편입니다.

 

하루 한 알만 먹어주면 되니까 간편하기도 하구요.

 

 

 

 

5월 말쯤에 구매를 했으니 이제 한 달 정도 섭취를 한 셈인데요, 확실히 눈에 피로가 덜해지는게 느껴집니다.

 

예전에는 노트북 작업을 조금 오래한 날이면 눈이 너무 피로 하면서 건조한 느낌이 들어서 눈을 깜빡일때마다 뻑뻑한 느낌이 들었었거든요.

 

그럴 때마다 눈찜질을 하거나 맛사지를 해서 겨우 겨우 눈의 피로를 해소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런데 꾸준히 루테인 지아잔틴을 먹다 보니 어느 순간부터 눈의 피로를 덜 신경쓰고 있구나, 하는게 느껴지더라고요.ㅎㅎ

 

얼마 전까지만 해도 눈찜질용 온열 안대를 정말 끼고 살았는데 말이죠.

 

물론 개개인마다 효과는 다르긴 하겠지만, 전 일단 만족스러워서 이제 루테인 없이는 더 이상 살 수 없을 것 같습니다.ㅜㅜ

 

 

natural factors 루테인 지아잔틴 보러가기

(할인코드 : NTK109 => 신규 회원 10%, 기존 회원 5% 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