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추천템, 카탈리나 크런치 민트초코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해 맛본, 카탈리나 크런치 민트초코 시리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가끔 아침식사나 저녁식사 대용으로 그래놀라나 시리얼을 즐겨먹곤 하는데요,

 

먹던 제품이 똑 떨어져서 새로운 제품으로 한번 구매해 보았답니다.ㅎㅎ

 

카탈리나 크런치는 많은 분들이 아이허브 추천템으로 언급하는 제품이기도 하더라고요.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고,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은 높은 편이라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난 모양입니다.

 

맛은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민초파인 저는 민트초코 맛으로 선택해 보았어요.😄

 

그럼 지금부터 카탈리나 크런치 민트초코 시리얼에 대한 후기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카탈리나 크런치 민트초코 시리얼 살펴보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카탈리나 크런치 민트초코 시리얼입니다. '케토 프렌들리(KETO FRIENDLY)' 라는 문구도 보이네요.ㅎㅎ

 

지퍼백 포장이라 남은 시리얼을 보관하기에도 편리하더라고요.

 

 

 

 

 

 

 

 

 

1회 제공량인 36g 당 단백질 11g, 식이섬유 9g이 들어있다고 해요.

 

확실히 일반적인 시리얼보다 단백질이나 식이섬유 함량이 월등히 높은 편이네요.

 

무엇보다도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는 점에서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 제품이라고 할만한 것 같습니다.

 

 

 

 

 

 

 

 

 

용량은 총 255g이 들어 있습니다. 가격이 약 12,000원 정도 하니까 살짝 비싼 편인것 같긴 하네요.ㅜㅜ

 

 

 

 

 

 

 

 

 

포장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1회 제공량 36g당 칼로리는 110kcal이고,

 

지방 6g, 콜레스테롤 0g, 나트륨 125mg, 총 탄수화물 14g(식이섬유는 9g, 당류는 0g), 단백질 11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칼슘, 철분, 칼륨도 소량 함유되어 있네요. :)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완두콩단백질, 감자식이섬유, 옥수수 식이섬유(유전자변형성분 X), 치커리뿌리식이섬유, 구아검, 타피오카 가루, 고올레인산해바라기오일, 코코아가루, 베이킹파우더, 천연 향료, 바다소금, 탄산칼슘, 스테비아추출물, 나한과추출물

 

이 들어갔습니다. 성분이 정말 착하지 않나요..?ㅎㅎ

 

 

 

 

 

 

 

 

 

 

포장을 뜯어본 모습입니다. 네모낳고 자그마한 시리얼이 가득 들어있는 모습이네요. 약간 사료 같은 느낌이 들기도..ㅋㅋㅋ

 

일단 향은 민트향이 느껴지긴 합니다. 엄청 강한 민트향은 아니었어요.

 

 

 

 

 

 

 

 

 

하나를 집어 맛을 보니 식감이 꽤나 오독오독하면서 씹는 맛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적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이 꽤 느껴지는 편이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생각했던 만큼의 강한 민트향이 느껴지지는 않아서 살짝 아쉬웠어요.😭

 

 

 

 

 

 

 

 

 

적당한 양을 그릇에 담은 뒤, 우유를 부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귀찮아서 계량을 따로 안 했더니 이 정도가 몇그람에 해당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우유에 푹 잠긴 상태에서도 오독오독한 식감이 잘 유지되는 편입니다.

 

조금 오래 담가서 불려(?)주면 식감이 좀더 부드러워지는데, 이 상태에서 먹어도 나름 매력적이더라고요.

 

 

 

 

 

 

 

 

 

일단 민트 향은 정말 스쳐가는 정도로만 느껴진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고요,

 

맛은 달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이 납니다.

 

너무 달달하고 자극적인 맛의 시리얼에 익숙해져서인지 처음에는 약간 어색하게 느껴졌는데, 먹다 보니 금방 적응이 되더라고요.

 

 

 

 

단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는데 설탕 대신 들어간 스테비아추출물, 나한과추출물 특유의 단맛이 아~주 살짝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ㅎㅎ

 

그래도 은은한 초코 향과 함께 느껴지는 담백한 맛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냥 먹어도 되지만 위 사진처럼 우유에 말아 먹을 때가 더 맛있더라고요.

 

요거트에도 조금 넣어서 먹어봤는데 요거트와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평소에 그릭요거트 자주 드시는 분들이라면 토핑용으로 쓰셔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ㅎㅎ

 

참고로 설탕 제로에 단백질, 식이섬유 함량을 높인 다이어트 시리얼 제품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시리얼 맛을 기대하시면 안됩니다.ㅋㅋ 약간 다른 느낌이라고 생각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성분이 이렇게 좋은데 이정도 맛이라면 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카탈리나 크런치 민트초코 시리얼 말고도 초콜릿 바나나, 초콜릿 땅콩 버터, 시나몬 토스트, 다크 초콜릿, 프루티, 허니 그레이엄, 메이플 와플 등 정말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 아이허브에서 보러가기 (할인코드 : NTK109)

 

다음번에는 다른 맛들도 한번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아이허브 밥스레드밀 오트밀 (브라운 슈거 & 메이플)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

아이허브 밥스레드밀 오트밀 (브라운 슈거 & 메이플)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던, 밥스레드밀 오트밀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밥

hellomj6669.tistory.com

 

 

아이허브 추천제품, 썸머스이브 여성청결제!

아이허브 추천제품, 썸머스이브 여성청결제! 이번 글에서는 요즘 정말 잘 사용중인 아이허브 추천제품, 썸머스이브 여성청결제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 썸머스이브는 국내에도 나름 잘 알

hellomj6669.tistory.com

 

 

속 더부룩할때, 소화 안될때 소화효소 추천 : 아이허브 엔자이메디카 다이제스트 베이직(enzymedica

속 더부룩할때, 소화 안될때 소화효소 추천 : 아이허브 엔자이메디카 다이제스트 베이직(enzymedica digest basic) 30대 중반의 나이에 접어들면서 최근 소화력이 예전만 못하다는 느낌이 들때

hellomj6669.tistory.com

 

 

변비가 너무 심할때 직빵! 스무스 무브 티 센나차 (아이허브 추천제품)

변비가 너무 심할때 직빵! 스무스 무브 티 센나차 (아이허브 추천제품)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한 스무스 무브 티 센나차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평소

hellomj6669.tistory.com

 

 

아이허브 추천 간식 델만스(daelmans) 스트룹와플 후기, 재구매의사 100%

아이허브 추천 간식 델만스(daelmans) 스트룹와플 후기, 재구매의사 100%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왜 이제야 알았을까, 할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아이허브 추천 간식 제품 한 가지를 소개해 보

hellomj666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