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내돈내산 후기 : 산뜻한 토너를 찾는다면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구매해 사용중인,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토너가 거의 다 떨어져가서 뭘 살까 이것저것 찾아보며 고민하다가 선택하게 된 제품인데요,

 

사용해보니 산뜻하고 순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어 블로그를 통해 한번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정가는 250ml 한 병에 18,000원인데 인터넷을 잘 뒤져보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요.

 

전 롯데홈쇼핑에서 50% 할인하는 제품으로 구매했답니다.ㅎㅎ 2병에 18,000원+무료배송이라길래 바로 질러버렸네요.ㅋㅋ

 

그럼 지금부터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에 대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산뜻한 토너,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입니다.

 

따로 제품 박스가 있거나 한 건 아니고 그냥 이 상태로 오더라고요. 불필요한 포장이 없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품에 주요 성분들이 적혀 있는데요,

 

다마스크 로즈워터가 90.97% 함유되어 있고,

 

이 밖에 알란토인, 히알루론산, 다마스크장미꽃 추출물 등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뒷면을 보니 '비건' 인증 로고가 보이네요.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성분을 좀더 클린하게 만들고 수분력은 더욱 높인 제품이라고 해요.

 

원래 로즈워터 자체가 피부미용에 좋은 성분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천연화장품 만드시는 분들도 로즈워터로 스킨이나 토너를 만들어 쓰시기도 합니다.🙂

 

 

 

 

 

 

 

 

 

전성분이 있는 부분도 사진으로 잘 찍어보려 했으나.. 잘 찍히지 않았네요.😭

 

화해 어플로 성분을 조회해 보니 '20가지 주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모두 0이라고 뜹니다.

 

피부가 다소 예민하거나 민감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듯 해요.

 

 

 

 

 

 

 

 

 

뚜껑 부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쪽 부분에 이렇게 한번 더 실링이 되어 있어서 제거 후 사용했어요.

 

 

 

 

 

 

 

 

 

제형을 보여드리기 위해 손등에 살짝 덜어보았습니다.

 

거의 물 같은(?) 느낌의 제형이라 손등에 덜자마자 바로 주르륵 흘러내리네요.^^;;

 

점성이 있는 콧물 스킨 타입이 아니라 맑은 워터 타입의 토너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사용할 때는 화장솜을 이용하는데 확실히 편하더라고요.

 

확실히 화장솜을 사용해야 피부결이나 각질도 정돈되는 느낌이 듭니다.

 

 

 

 

 

 

 

 

 

화장솜에 묻힌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로 손등을 한번 닦아내 본 모습입니다.

 

가볍고 촉촉하게 피부를 적셔주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은은한 장미향이 나서 기분이 좋습니다.

 

인위적인 진한 장미향이 나는 게 아니라, 자연적인 은은한 장미향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몇 번 톡톡 두드려주니 바로 흡수가 되었습니다.

 

사용해보니 엄청 찐~한 그런 보습감까지는 아니었네요. 그래도 산뜻하면서 적당히 촉촉해지는 느낌이라 괜찮네요.

 

확실히 피부결 정돈이나 진정 효과는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조금 묵직하거나 진한 보습감의 토너를 원하시는 분들보다는

 

순하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너를 원하는 분들께 잘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특히 향이 은은하고 성분도 착한 편이어서,

 

진하고 독한 향을 싫어하시거나 피부가 예민해서 성분을 좀 따지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면서 사용하실 수 있을 듯 해요.😊

 

저도 사용해보니 개인적으로 사용감도 그렇고 향도 마음에 들어서

 

당분간은 꾸준히 잘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수분감이 엄청나거나 한 건 아니지만, 어차피 다음 단계에 바를 것들(?)이 있기 때문에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가볍게 데일리로 쓰기 좋은 토너를 찾는다면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한번 고려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