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인공눈물 추천 : 마이티아 CL 아이스크래쉬 (렌즈끼고 사용 가능)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일본여행에서 사가지고 온, 일본 인공눈물 추천을 한가지 해보려고 합니다.

 

'마이티아 CL 아이스크래쉬' 라는 제품인데요, 제품명에서부터 알 수 있듯 최강의 시원함을 자랑하는 제품이에요.

 

강한 쿨링감의 인공눈물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마일드한 느낌을 선호하신다면 요 제품은 스킵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눈에 파스를 넣은 듯한(?) 쎄~하고 시원한 느낌을 좋아하는지라 구매해 본 제품인데, 눈이 정말 시원해지는 느낌이라 좋더라고요. 렌즈 끼고도 쓸 수 있는 제품이라 더더욱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일본 인공눈물 추천 아이템, 마이티아 CL 아이스크래쉬에 대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일본 인공눈물 추천, 마이티아 CL 아이스크래쉬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일본 인공눈물 추천 아이템, 마이티아 CL 아이스크래쉬입니다.

 

포장에서부터 시원함이 막 느껴지는 것 같죠!?ㅎㅎ

 

 

 

 

 

 

 

뒷면에 보면 쿨링 당계가 최고 단계인 10단계라고 되어 있어요.😅 너무 쎄한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사용하지 말라고 적혀있습니다.

 

각막보호성분이 들어 있어 건조함으로 인한 데미지로부터 눈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프트, 하드렌즈를 낀 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어요.

 

 

 

 

 

 

 

 

상자 한쪽에는 효능과 성분 등에 대해 적혀 있습니다.

 

소프트 또는 하드 렌즈를 착용하고 있을 때의 불쾌감, 누액의 보조, 눈의 피로, 눈의 침침함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리고 1회 2~3방울, 하루 5~6회 점안하면 된다고 적혀있네요.

 

 

 

 

 

 

 

 

상자 바닥 부분에는 이렇게 사용기한도 적혀 있습니다. 미개봉일때 기준이고, 개봉 후에는 최대한 빨리 사용하는 게 좋을 듯 해요.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본 모습입니다. 이렇게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더라고요.

 

설명서 종이도 함께 들어 있었는데 사진 찍는걸 깜빡했습니다.ㅋㅋ 박스에 적힌 내용이랑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용기 디자인이 지난번에 국내 약국에서 구매했던 '프렌즈 아이드롭 쿨하이' 제품이랑 너무 비슷해서 자세히 살펴보니.. 프렌즈 아이드롭이 일본 제약사와 제휴를 맺어 만든 제품이었더라고요.

 

 

 

프렌즈 아이드롭 쿨하이, 렌즈 끼고 넣을 수 있는 시원한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쿨하이, 렌즈 끼고 넣을 수 있는 시원한 인공눈물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요즘 정말 잘 사용중인 인공눈물(점안액) 제품 한 가지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중외제약에서 나

hellomj6669.tistory.com

 

그 일본 제약사가 바로 요 '마이티아' 시리즈를 만든 회사였던거고요. 그래서 디자인도 똑같나 봅니다.ㅎㅎ

 

 

 

 

 

 

 

 

뒷면에도 이렇게 한번 더 성분과 유효기간 등이 적혀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입구 부분을 아래로 기울여서 눈에 넣어주면 됩니다. 넣을 때는 눈썹 등이 닿지 않도록 주의해셔야 해요. 오염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용해 보니, 일단 첫 한방울을 넣고나서는 눈을 뜰 수가 없더라고요.ㅋㅋ 그만큼 강력합니다.

 

조금 기다리면 쎄한 느낌이 살짝 진정이 되면서 눈이 정말 시원~해지더라고요.👍 제가 만나본 인공눈물 중 최강의 시원함이었어요.👍

 

앞서 살짝 말씀드렸던 프렌즈 아이드롭 쿨하이보다 마이티아 CL 아이스크래쉬가 2배 정도 강한 느낌이었답니다.

 

처음에는 눈에 파스를 넣은 것 같은 강렬함 때문에 눈을 뜰 수 없는 고통(?)이 잠시 느껴지지만, 조금 기다리면 눈이 맑아지고 또렷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 뒤로 몇번 더 사용하니 은근 적응되는 느낌이 들어서.. 지금은 아주 잘 사용중입니다.ㅋㅋ

 

저처럼 강한 쿨링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이티아 CL 아이스크래쉬 추천드리고 싶네요.

 

일본여행을 가신다면 드럭스토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고, 직구를 하신다면 아마도 큐텐 등에서 구매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단, 강한 자극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절대 사용하지 마시길 다시한번 강조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