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도비빔면 딸기 맛 먹어본 솔직 후기 (봄 에디션)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출시된 팔도비빔면 딸기 맛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전 GS 더프레시 마트에 장을 보러 갔는데, 핑크핑크한 색상의 라면이 보이길레 자세히 보니 팔도비빔면이더라고요.

 

봄 에디션으로 딸기 맛이 첨가된 제품인데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결국 4개들이 한봉지를 구매해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ㅎㅎ 가격은 GS 더프레시 기준 3,480원이었네요.

 

매콤한 맛의 팔도비빔면과 딸기맛의 조화가 과연 어떨지 먹기 전에는 도저히 상상이 안 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팔도비빔면 딸기맛 과연 어땠을지, 솔직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팔도비빔면 딸기 맛 솔직 리뷰 (봄 에디션🌸)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팔도비빔면 딸기 맛 (봄 에디션) 입니다. 일단 포장부터가 핑크핑크하니 봄 분위기가 물씬 나죠?

 

참고로 200만개까지만 한정 판매되는 상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포장에 나와있는 사진을 보고 기겁(?)을 했습니다.ㅋㅋ 비빔면에 큼직한 딸기가 올려져 있는 사진이라니요.

 

 

 

 

 

 

 

 

사실 봄 에디션이라고 해서 엄청 특별한 건 아니고, 일반 팔도비빔면에 딸기 별첨스프만 추가로 들어있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별첨스프를 넣지 않으면 그냥 오리지널 팔도 비빔면!)

 

별첨스프에는 딸기과즙농축분말이 들어 있다고 적혀 있네요.

 

 

 

 

 

 

 

 

팔도비빔면 딸기맛이라고 해서 조리법이 크게 다른 건 아닙니다.

 

끓는 물에 면을 3분간 삶고, 찬물에 면을 헹구고 물기를 빼서 그릇에 담은 다음, 액상스프와 별첨스프를 넣어 비벼주기만 하면 됩니다.

 

딸기맛의 별첨스프가 입에 안 맞는 분들은 그냥 빼고 드시면 OK!

 

 

 

 

 

 

 

 

영양정보 부분을 살펴보니 총 내용량 135g에 칼로리는 565kcal입니다.

 

 

 

 

 

 

 

 

원재료명이 있는 부분도 찍어 보았어요.

 

비빔스프는 고추장이 기본 베이스이고, 별첨스프를 보니 딸기과즙농축분말, 설탕, 포도당, 합성향료 등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나트륨 함량이 생각보다는(?) 낮은 편이었네요. 그래도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액상스프 양을 좀 조절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익숙한 비빔스프 이외에 핑크핑크한 색상의 딸기 별첨스프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딸기 별첨스프가 너무 궁금해서 일단 뜯어서 살펴보았는데요. 연한 핑크빛의 가루 타입으로 되어 있고, 딸기 향이 솔솔~납니다.

 

약간 인공적인 느낌의 향 같기도 하고.. 과연 이게 비빔면과 어울릴까? 살짝 걱정이 되더라고요.😅

 

 

 

 

 

 

 

 

조리방법에 나와있던 대로 면을 3분간 삶은 후 찬물에 헹궈 물기를 빼고 그릇에 담아주었습니다.

 

일단 비빔 소스부터 넣어 주었어요.

 

 

 

 

 

 

 

 

여기에 별첨 스프를 남김없이 탈탈 털어서 넣어 주었답니다.

 

 

 

 

 

 

 

 

 

그리고 골고루 잘 비벼주기만 하면 완성이에요. 먹기 전부터 딸기 향이 느껴져서 뭔가 어색하면서도..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더라고요.😄

 

 

 

 

 

 

 

 

한 젓가락 집어서 맛을 보니.. 팔도비빔면 고유의 매콤한 맛과 함께 딸기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면서 새콤한 맛이 느껴집니다.

 

 

 

 

 

 

 

 

기존 팔도 비빔면에 딸기향 + 새콤함 + 약간의 단맛이 더 추가된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음... 막 못먹을 정도이거나 한 건 아니었는데, 이 맛의 조합이 좀 어색하게 느껴지긴 하더라고요. 특히 인공적인 딸기향이 느껴져서 오히려 고유의 비빔면의 맛을 방해하는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막 엄청나게 맛있다!! 하고 주변에 추천하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을 것 같아요.ㅎㅎ

 

 

 

 

 

지금까지 팔도비빔면 딸기 맛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를 남겨 보았는데요.

 

제 취향에는 조금 아닌 것 같다는 느낌을 받긴 했지만.. 취향에 따라서는 좋아하는 분들도 있을지 모르겠다는 생각은 드네요.😊

 

딸기맛이 너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별첨스프를 반 정도만 넣거나, 아니면 조금씩 넣어보면서 조절해보는 것도 방법일듯 합니다.

 

저도 남은 라면은 별첨스프를 조절하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삼겹살도 함께 구워서 곁들여야겠어요.ㅎㅎ

 

어쨌든 한정판으로 출시된 상품이라고 하니 저처럼 호기심 많은 분들은 한번쯤 맛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 듯 합니다.😊 (정 아니다 싶으면 별첨스프 빼고 먹으면 되니까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