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선 메밀촌 막국수 방문 솔직 후기 (하이원리조트 근처 맛집)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강원도 여행 때 방문했던, 메밀촌 정선 막국수 다녀온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곳으로, 하이원리조트 근처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정선 고한읍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이원 리조트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인지는 몰라도 이쪽이 나름 맛집 거리(?)처럼 조성이 되어 있더라고요.

(근처에 롯데리아도 있었음..ㅎㅎ)

 

정선 메밀촌 막국수는 맛집으로 소문이 난 곳이어서인지 식사때를 일부러 약간 피해서 갔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맛은 어땠는지 솔직한 후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원리조트 근처 맛집, 메밀촌 막국수 방문 후기

 

 

✔️ 주소 : 강원 정선군 고한읍 고한로 79

✔️ 전화번호 : 033-591-3939

✔️ 영업시간 : 08:00~20:30 (라스트오더 20:00, 매달 2, 4번째 수요일 휴무)

✔️ 주차 : 주차장은 가게 앞에 따로 마련되어 있진 않았고 건너편 길가에 다들 알아서(?) 주차를 하고 가시더라고요.

근처에 주차장 공사중이라고 하니 앞으로는 주차가 더 편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선 메밀촌 막국수 외관입니다. 겉으로 그냥 봤을 때는 규모가 작아보였는데, 내부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꽤 널찍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고요.

 

 

 

 

 

메뉴는 곤드레정식 14,000원, 메밀촌 막국수 9,000원, 감자부침개 11,000원 등 이었고 보쌈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저희는 4인 가족이서 방문했는데요. 막국수 4인분과 감자부침개 1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모니터를 통해 하는 방식이었고,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라 좋았어요.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 막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막국수는 물/비빔 구분이 없고 그냥 1종류만 있었는데요. 비빔에 좀더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회무침과 메밀싹, 오이 약간, 김가루 약간이 올라가있는 비주얼이었네요.

 

 

 

 

 

 

반찬으로는 무절임이 나왔는데 식초 맛이 좀 강한 편이라 잘 손이 안가더라고요.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막국수에 약간 넣고 함께 비벼먹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골고루 잘 섞어준 뒤의 모습입니다. 그냥 먹어보니 너무 슴슴한 것 같아서 테이블에 있던 식초, 겨자, 설탕을 약간씩 넣어주었네요.

(취향껏 조절해서 드시면 될 듯 합니다!)

 

 

 

 

 

 

 

 

구수한 메밀면과 함께 함께 명태회가 씹혀서 나름 맛이 괜찮더라고요.

 

다만 엄청난 유명세(?)에 비해 엄청난 무언가가 있는 그런 맛은 아니었습니다.ㅎㅎ

 

그냥 무난무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 맛본 감자전입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은 것 같아 살짝 아쉽긴 했네요.ㅜㅜ

 

 

 

 

 

 

 

 

얇게 부쳐낸 비쥬얼이었고 양념장도 함께 나옵니다.

 

 

 

 

 

 

 

그래도 감자전 맛은 괜찮더라고요. 양념간장에 콕 찍어 먹으니까 감자 특유의 고소한 맛과 향이 잘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막국수 먹으면서 중간중간 감자전도 함께 먹어주니까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네요.

 

 

 

 

 

 

지금까지 하이원리조트 근처 맛집, 메밀촌 막국수 방문 후기에 대해 간단하게 남겨 보았는데요.

 

무난무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집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다만 물막국수를 좋아하시거나 명태회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막국수 드실 분들은 감자전도 꼭 함께 시켜 드시길 추천하고 싶네요. (은근 잘 어울림..)

 

아직 안 가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