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추천! 허브티 툴시 진저 레몬(Tulsi ginger lemon)/비타민c/매스틱검



오늘은 얼마전 구매한 아이허브 제품 몇 가지에 대해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추석 전에 주문했다가 추석이 중간에 끼는 바람에 조금 늦게 받았던 제품들.ㅜㅜ


그래도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ㅎㅎ



이번에는 많이 구매하지는 않았구요, 허브티, 비타민c, 영양제(매스틱검) 이렇게 세 가지 구매했어요.


택배샷 한번 찍어보았습니다.ㅎㅎ














먼저 항상 먹고 있는 비타민 c 제품! 매일 1알씩 섭취해 주고 있어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의 골드c(Gold C)라는 이름의 제품.


몸으로 크게 느껴지는 건 없지만.. 그래도 몸에 좋다 해서 열심히 먹는 중이에요.ㅎㅎ


다만 좀 아쉬운건 영국산 비타민c Quali-C 표시가 사라졌어요..ㅜㅜ


그래도 깐깐한 품질 관리를 거쳐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 구매링크 : https://kr.iherb.com/pr/California-Gold-Nutrition-Gold-C-Vitamin-C-Ascorbic-Acid-1-000-mg-60-Veggie-Capsules/61864?rcode=NTK109













다음으로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건 바로 재로우 포뮬라스(jarrow formulas)의 매스틱 검(mastic gum)!


위염으로 고생하시는 아빠를 위해 구매했어요.ㅜㅜ


매스틱 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오래전부터 위 관련 질환의 치료를 위해 사용해오던 것이라고 하네요.


위염에 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위염약을 복용하고 계셔서... 조금 나중에 먹겠다고 하시네요.


혹시 나중에 효과를 보시게 되면 따로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


* 구매 링크 : https://kr.iherb.com/pr/Jarrow-Formulas-Mastic-Gum-60-Tablets/260?rcode=NTK109
















세번째는 데이비슨즈 오가닉(dacidson's organics)의 툴시(Tulsi) 허브티!!


마셔보고 향긋함에 반해버린 허브티...ㅜㅜ


정말 제가 추천하는 아이허브 추천제품이에요!!!


제가 구매한건 생강 레몬(ginger lemon) 맛이고, 총 25 티백이 들어 있습니다.


* 구매 링크 : https://kr.iherb.com/pr/Davidson-s-Tea-Tulsi-Organic-Ginger-Lemon-Tea-Caffeine-Free-25-Tea-Bags-1-58-oz-45-g/75552?rcode=NTK109












유기농 툴시(Tulsi)와 유기농 생강, 유기농 레몬 머틀, 그리고 천연향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툴시가 뭔지 잘 몰라서 찾아보니까, 홀리 바질(Holy Basil)이라고도 부르는 허브의 한 종류라고 하네요.^^


태국 요리에 자주 사용되는 허브라고도 하네요.


따뜻하게 우려 마셔도 되고, 차갑게 아이스티로 마셔도 좋다고 해요.














툴시 종류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다고 하는데요,


제각기 가진 특징이 뚜렷하다고 해요.


데이비슨즈 오가닉 제품에는 크리슈나 툴시, 라마 툴시, 바나 툴시가 모두 들어가 있는 듯 합니다.











상자 한쪽에는 데이비슨즈 오가닉 브랜드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네요.^^











다른 한 쪽에는 툴시라는 허브에 대한 설명도 나와 있습니다.


툴시 허브는 피부 트러블이나 위통, 혈액순환, 해열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기도 했다고 해요.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니 툴시(홀리 바질)의 여러가지 효능에 대한 설명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아유르베다에서는 전통적으로 감기나 독감, 당뇨병, 천식, 

기관지염, 메스꺼움, 스트레스 등을 완화하는 용도로 활용되어 왔으며, 

천연 벌레 퇴치제로도 쓰였다. 

이밖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며, 

소화 개선, 면역체계 강화, 호르몬 수치의 균형, 폐경 증상 완화 등에도 도움을 준다.


[네이버 지식백과] 홀리 바질 [Holy Basil] (두산백과)












바로 마셔보기 위해 티백 하나를 꺼내 보았어요. :)













포장은 종이가 아닌 비닐 소재로 밀봉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티백은 이런 모습이에요. 포장을 뜯자마자 향긋한 레몬 향이 납니다.^^














머그에 티백을 넣은 뒤, 뜨거운 물을 부어주었습니다.


향긋함이 솔솔 풍겨나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 우러난 모습.


티백을 빼고 마시려다가 그냥 괜찮은 것 같아서 넣은 채로 그냥 마셨네요.ㅎㅎ


맛은 은은하면서도 무난한 맛입니다.


평소에 잎차로 된 녹차나 우롱차, 홍차 등.. 차 종류라면 다양하게 마시곤 하는 편인데,


제가 평소에 마시는 것들에 비하면 은은한 맛이에요.^^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요)


그리고 생강이 들어가서인지 살짝 알싸~하게 매운 맛도 느껴집니다. 물론 생강 함유량이 많은 일반 생강차보다는 매운 맛은 약해요.




저는 여기서 느껴지는 레몬 향이 넘 좋더라구요.


다 마신 뒤에도 티백 향기를 계속 킁킁 맡게 되는 그런 향!!ㅎㅎ


한잠 다 마시고 나니 몸이 따뜻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겨울에 마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전부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이고, 몸에도 좋은 건강차라고 하는데 이렇게 맛과 향까지 좋으니 참 바람직합니다.ㅋㅋ


물론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는 갈릴 수 있을 듯 합니다.


아이허브는 구매할 수 있는 허브티 종류가 많아서 마셔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신규 가입자, 기존 회원 모두 5% 할인이 적용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