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것들! (아이허브 추천제품 + 할인코드)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몇 가지 제품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부모님께서 항상 드시는 건강식품(칼슘 등)을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다보니


사는 김에 이것저것 사보게 되더라구요.ㅎㅎ


특히 전 아이허브에서 파는 차 종류가 다양하고 저렴한 편이어서 항상 차를 주문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도 요기(yogi) 브랜드의 레몬 진저 차를 구매했답니다.ㅎㅎ



**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아이허브 할인코드 입력하고 구매하세요!


<아이허브 할인코드>


NTK109 :  (신규, 기존회원 누구나) 5% 할인적용


NEW10 : 신규회원 첫 구매시 10% 할인적용


WELCOM5 : 신규회원 첫 구매시 5달러 할인






아이허브 택배샷!


박스 겉이 살짝 눌려 있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이번에는 총 4가지 제품을 구매했어요.












먼저 저희 엄마가 항상 드시는 칼슘!


garden of lifevitamin code raw calcium 이라는 제품인데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아이허브 추천제품이에요.


** 아이허브에서 바로보기 : 클릭!












제가 아이허브 추천제품이라고 말씀드리는 이유는 식품을 원료로 만들어진 칼슘이기 때문이에요!


총 120 캡슐이 들어 있으며


아침식사와 함께 2알, 점심식사와 함께 2알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합성 향료나 색소 등등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non-gmo 인증도 받았다고 해요.^^





이 칼슘은 저희 엄마가 꾸준히 드셔서 벌써 5통째 주문인 것 같아요.ㅋㅋ


아이허브에서 칼슘 구매하실 분들은 한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










다음으로 구매한 제품은 바로 heritage storerose petals rosewater 이라는 제품입니다.


말그대로 로즈워터! 스킨 대용으로 사용해볼까 싶어서 구매했어요.


(아이허브 추천제품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꽤 계셔서 궁금하기도 했구요.ㅋㅋ)












** 아이허브에서 바로보기 : 클릭!


포장은 따로 박스는 없고, 이렇게 비닐로만 되어 있네요.


스프레이로 되어있어 사용하기에는 편리할 것 같아요!












이건 받고나서 아직 사용을 안 해봐서, 


나중에 써보고 따로 한번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솔가(solgar)의 비오틴 1000 MCG 제품!


저희 엄마의 부탁으로 구매했어요. 총 250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 아이허브에서 바로보기 : 클릭!












비오틴이 생소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우리몸의 단백질 대사에 필수적인 물질로 탈모 개선 및 예방에 좋다고 하네요.ㅎㅎ



비오틴 복용방법은 하루 1~2정씩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저희 엄마도 탈모 개선을 위해 처음 드시는건데..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마지막은 바로 요기(yogi)레몬 진저(lemon ginger) 티 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서인지는 몰라도 레몬과 생강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차가 참 마시기 좋더라구요.^^


** 아이허브에서 바로보기 : 클릭!












카페인 프리 제품으로 저녁식사 후 마시기에도 부담없고,


평소에 손발이 차거나 추위를 많이 느끼시는 분들이 드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수족냉증에 추위를 엄청 타는 체질인데, 몸이 으슬으슬할 때 한잔씩 마시면 좋더라구요.^^


이것도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아이허브 추천제품!




지금까지 제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몇 가지 제품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음에 또 구매하게 되면 아이허브 추천제품 위주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아이허브 할인코드 NTK109 입력하셔서 할인 꼭 챙기시길 바래요. :)


(아이허브 할인코드 NTK109는 신규회원, 기존회원 모두 5% 할인 적용을 받으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