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레드클로버 (nature's asnwer)


오늘은 얼마전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한 네이처스 앤써(nature's answer)레드 클로버(red clover)에 대한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합니다.


레드클로버는 여성호르몬이 균형 잡히도록 도와주어


갱년기 증상이나 생리통, 생리전 증후군 등 완화에 도움이 되는 허브로 알려져 있죠!


(붉은토끼풀이라고도 부른다고 해요.)


보통은 갱년기 증상 때문에 많이 드시곤 하시던데,


전 생리전 증후군이랑 생리통이 너무 심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우연히 레드 클로버를 알게 되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



아이허브에서 구매했고요,


'Nature's anawer'이라는 이름의 브랜드입니다. :)


* 아이허브에서 보기 : https://kr.iherb.com/tr/cb?pcodes=NTA-16314&rcode=NTK109



겉에 있는 사진을 보니까,


정말 흔히 보는 토끼풀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색깔만 다르네요!













1회 제공량이 2캡슐인데요, 1회 분량당 레드클로버 함유량이 900mg입니다.


총 90개의 베지캡슐이 들어 있어요.


먹는 방법은 1회 2캡슐씩, 하루 세 번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용량을 반으로 줄여서 먹고 있어요.














박스 안에는 이렇게 유리병에 담겨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캡슐은 이렇게 생겼어요!


캡슐 안을 자세히 보면 가루 같은 것이 보이는데,


레드클로버를 가루로 낸 듯한 비주얼이네요^^


향을 맡아보면 특유의 향이 나는데,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어요.




캡슐이 엄청 가벼워서 그런지, 먹으려고 물과 함께 입에 넣으면 뭔가 둥둥 뜨는(?) 느낌?


요즘 꾸준히 먹고는 있는데,


아직 보름정도밖에 안 먹어서 그런지, 뚜렷한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일단 한달 이상은 꾸준히 먹어볼 생각입니다.


효과를 보게 되면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


*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신규 가입자, 기존 회원 모두 5% 할인이 적용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