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요기 티 (yogi tea) 레몬진저(lemon ginger) (+아이허브 할인코드)


오늘은 예전에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했던,


요기 티 (yogi tea) 레몬진저(lemon ginger)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전 아이허브에서 차 종류를 많이 구매하는 편인데요,


아이허브 사이트에 들어가 보셨다면 다 아시겠지만 차 종류가 정~~말 많아요.ㅎㅎ


요즘 날씨가 춥기도 하고, 제가 손발이 좀 찬 편이기도 해서


생강이 들어가 있는 차를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요기 티 (yogi tea)의 '레몬진저(lemon ginger)' 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아이허브 할인코드 입력하고 구매하세요!


<아이허브 할인코드>


NTK109 :  (신규, 기존회원 누구나) 5% 할인적용


NEW10 : 신규회원 첫 구매시 10% 할인적용


WELCOM5 : 신규회원 첫 구매시 5달러 할인




한박스에 총 16티백이 들어 있답니다. :)












이렇게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카페인 프리인 제품이라 늦은 시간에 마시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












뒷면에는 차 우리는 방법도 간단하게 소개가 되어 있는데요,


뜨거운 물을 붓고 7분간 우려내면 되고, 진하게 즐기고 싶으면 티백 2개를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물 양이 안나와 있네요.ㅋㅋ 취향껏 조절하시면 될 듯 합니다.


성분을 보니 유기농 생강, 레몬그라스, 레몬향, 레몬 껍질 등등.. 여러가지 재료가 블렌드 되어 있네요.












포장을 뜯으면 티백은 이런 모습입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향긋한 레몬향이 느껴지더라구요.^^












전 약 250ml 정도의 물을 부어주었습니다.


전 진하게 마시는 걸 좋아해서, 티백은 빼지 않고 넣어둔 채로 그냥 마셨어요.







맛은 무난무난 괜찮은 편이네요.^^


생강의 매운맛은 크게 진하지는 않은 편입니다.


레몬 향은 느껴지지만 맛은 느껴지지 않으니 사실 분들은 참고하세요.ㅎㅎ


개인적으로 생강의 매운맛을 좋아하는 편인데, 전 진하지가 않아서 오히려 조금 아쉬웠어요.ㅜㅜ


너무 매운 생강은 싫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잘 맞을듯 하네요.ㅎㅎ


그리고 레몬그라스 향 때문에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아이허브 사이트에 보니까 레몬 진저 말고도 망고 진저 맛이 있던데.. 다음엔 이거에 도전해봐야겠어요.^^


** 요기티 망고진저 (아이허브에서 보기)



요기(yogi) 티는 종류가 워낙 많아서 하나씩 맛보고 싶은 그런 도전정신이 생기는것 같아요.


다음번에 다른 종류를 마셔보게 되면 또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