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기농 순면 생리대, 비다(veeda) 내츄럴 코튼 패드, 팬티라이너 후기 (아이허브에서 구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해 나름 만족스럽게 사용 중인 순면 생리대, veeda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


여성이라면 한달에 한번씩 사용하게 되는 생리대.


지난번 릴리안 사건 이후로 좀더 안전한 생리대를 찾으려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생리컵, 생리 팬티 등등 다른 대안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구요.


저는 그래도 생리대가 익숙하기도 하고 편해서 순면 생리대 위주로 이것저것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원래는 아이허브에서 나트라케어 제품을 구매할 예정이었으나, 마침 제가 살때 딱! 품절이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다른 순면 생리대를 찾다가 알게 된 제품입니다. :)



바로 요 제품이에요. ▼


“veeda natural cotton pads”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순면 생리대 제품이고, 화학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라고 해요.


제가 살 당시 가격은 3900원 정도였어요.












포장도 생분해성으로 환경을 생각한 제품!


한쪽에는 유통기한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












포장을 뜯으면 14개의 순면 생리대가 이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레이온과 같은 합성 물질을 사용하지 않으며, 염소표백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자극성이라 사용감이 편안하다고 강조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건 울트라 씬 패드(ultra thin pads) 제품으로 양이 보통인 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

참고로, 양이 많은 날 사용하는 나이트 용도 있는데요,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천연 코튼 제품이라 많이 두꺼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얇아서 좋더라구요.


사용감은 무난무난한 편이에요. 일반 생리대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가장 좋았던 점은 천연 제품이라 특유의 화학 제품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점!


고분자흡수체 등 화학성분이 들어간 제품은 생리혈과 만나면 불쾌한 냄새가 나게 되는데,


요 제품은 그런 걱정 없어서 참 좋더라구요. :)


나트라케어 등 다른 제품은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정확한 비교는 어렵지만, 일단 전 개인적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혹시 나중에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게 된다면 비교해보고 다시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요건 생리대를 구매하면서 함께 산 내츄럴 코튼 라이너(팬티라이너) 제품이에요. ▼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총 40개가 들어 있고,


생리대와 마찬가지로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염소 표백처리를 하지 않은 제품이에요.












라이너 제품은 생리대랑은 다르게 종이 박스에 포장되어 있네요. :)












포장 한쪽에는 veeda 브랜드에 대한 설명도 나와 있습니다.


대략 여성들을 위해 화학성분으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그런 이야기에요.ㅎㅎ












포장 상자를 열면 주황색 포장의 팬티라이너가 40개 들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 가격은 3900원 정도였습니다.


하나씩 이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사진으로 표현이 될지 모르겠는데, 직접 사용해보니까 두께는 생각보다 살짝 두꺼운 편이더라구요.




약간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접착력이 조금 약한 편이라는 점 정도?


하지만 제가 운동을 많이 한다거나.. 활동을 아주 많이 하는 편은 아니라 큰 불편함은 못느끼겠더라구요.


그것만 빼면 촉감이 정말 부드럽고, 사용감이 굉장히 좋아서 만족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생리대보다도 팬티라이너가 굉장히 맘에 들더라구요!


팬티라이너는 앞으로도 쭉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할인코드 NTK109 입력하시면 신규 회원 10%, 기존 회원 5% 할인 적용 받으실 수 있어요. :)


(+)

2019년 4월 30일까지 특별 신규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신규 회원의 경우 NTK109입력시 10달러 할인까지 적용되니 아직 이용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아이허브 바로가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