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Now foods 로얄제리 후기 (+로얄제리 효능, 복용법, 파는곳)


오늘은 지난번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던, 나우푸드(Now foods) 사의 로얄제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로얄제리 파는곳은 많지만, 아이허브를 자주 이용하다 보니 여기서 구매하게 되더라구요.ㅋㅋ


티비에서 로얄제리 효능을 보고 챙겨먹으면 좋겠다 싶어서 장바구니에 함께 넣었던 제품이에요.^^


(가족 다같이 챙겨 먹으면 좋을 것 같기도 했구요.ㅎㅎ)



제가 구매한 제품은 꿀을 베이스로 한 로얄제리 제품인데요,


꿀과 로얄제리가 함께 들어 있어 비교적 달달한 맛을 느끼며(?) 로얄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284g에 현재 가격은 13,326원이네요!


(아이허브에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클릭해주세요~)








로얄제리 효능은 워낙 티비에 많이 나오기도 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정리할겸 로얄제리 효능에 대해서 찾아봤답니다. :)


:: 로얄제리 효능 ::


피로회복


면역력 개선


향균 기능


치매예방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 풍부)


관절염에도 효과적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해 혈관 건강에 도움


로열렉틴 성분 - 치매, 암 예방, 노화 방지


하이드록시데센산 성분 - 항암 효과



=> 간단하게 정리해 봤는데도 로얄제리 효능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나우푸드 로얄제리 복용법은 하루 1~2티스푼씩 섭취하면 되는데요,


1티스푼당 약 720mg의 로얄제리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로얄젤리 복용법에 있어서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천식 환자, 꽃, 꿀 등에 알레르기 있는 사람들은 주의가 필요하며,


임산부, 수유중인 여성이 섭취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고 해요~.












뚜껑을 열어본 모습은 이렇습니다!


후기에 보니까 액체형으로 되어있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 겨울에 구매했고 쭉 냉장고에 보관해서인지 이렇게 고체 상태를 유지하고 있네요.ㅋㅋ












일단 좋았던 점이 먹기에 무지 편합니다.


원래 로얄제리는 맛이 굉장히 시큼한 편이어서 먹기 그다지 좋은 맛은 아닌데요,


이건 꿀을 베이스로 한 제품이어서 달달~하니 먹기에 좋습니다.






달달함 속에 약간의 시큼함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런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하루에 한두번씩 티스푼으로 떠 먹기만 하면 되니까 간편하고요.


전 미지근한 물을 함께 마시니까 좋더라고요.


분말형으로 된 것도 많이 드시던데,


전 이렇게 먹는게 그냥 꿀을 퍼 먹는(?) 느낌이라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ㅋㅋ


아참, 로얄제리 복용법 주의사항이 한가지 더 있는데요,


뜨거운 물과 먹으면 성분이 파괴되므로 주의하셔야 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뜨거운 물이 아닌 미지근한 물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꾸준히 챙겨 먹어야지 하는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ㅜㅜ

(모든 건강식품류가 다 그런듯...ㅎㅎ)


면역력 개선을 위해서 꾸준히 챙겨먹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