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무설탕캔디, 센차 내츄럴스 (Sencha Naturals) 그린티 민트 드래곤 후르츠


오늘은 지난번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무설탕캔디 제품 한가지 소개해 보려고 해요.


바로 센차 내츄럴스 (Sencha Naturals)의 ‘그린티 민트 드래곤 후르츠’라는 데품인데요,


유기농 녹차잎을 넣어 만든 무설탕캔디(민트 캔디)에요.


식사후 뭔가 입안이 텁텁할 때나 입안이 심심할 때 하나씩 먹기 좋더라구요.


맛은 구아바, 유자 생강, 트로피칼 망고, 드래곤 후르츠, 봄베이 차이티, 모로코 민트 이렇게 여섯 가지가 있는데


전 그중 제일 무난할 것 같은 드래곤 후르츠를 구매했답니다.ㅎㅎ



바로 요 제품이에요. :) 제가 살 당시 가격은 3809원이었네요.ㅎㅎ


받자마자 든 느낌은.. 케이스가 참 예쁘다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




아이허브 무설탕캔디 “그린티 민트 드래곤 후르츠”


=>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케이스 두께는 요 정도 됩니다. 사이즈카 컴팩트해서 들고 다니기 부담 없는 크기에요.












아이허브 무설탕캔디 그린티 민트는,


녹차를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나쁜 입냄새를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주 성분으로는 소르비톨, 오가닉 마차 크린티, 드래곤후르츠&생강 추출물, 페퍼민트 오일, 스테비아, 칼슘 스테아레이트 등이 들어가 있네요.












뚜껑은 이렇게 위아래를 반대로 돌리면 열 수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 몇 개인지는 따로 안 세봤는데, 나름 넉넉하게 들어 있습니다.


총 35g이더라구요. 사진 속 모습은 이미 몇 개 집어먹은 상태에요.ㅋㅋ












살짝 핑크색을 띠는 흰 색깔인데 드래곤후르츠로 추정되는(?) 분홍색 점 같은게 콕콕 박혀 있더라구요.












사탕 하나 크기는 요 정도?


잎사귀 모양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먹어보니 민트 맛이 아주 강한 편은 아니에요.


인공적인 성분이 거의 들어가 있지 않아서 그런 듯 합니다.


하지만 1~2개 먹고 나면 입안이 뭔가 깔끔해지고 개운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


설탕 대신 소르비톨과 약간의 스테비아로 단 맛을 낸 무설탕캔디이다보니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을듯 합니다.ㅎㅎ


하지만 소르비톨은 과량 섭취 시 설사를 유발한다고 하니 한번에 많이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듯 해요.


핸드백에 넣어 갖고 다니다가 식후에 한두개씩 먹기에 좋은 무설탕 캔디인것 같습니다.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아이허브에서 영양제 구매할 때 하나씩 사 먹으려구요.ㅋㅋ



혹시 아이허브에서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할인코드 NTK109 입력하시면 신규 회원 10%, 기존 회원 5% 할인 적용 받으실 수 있답니다. :)




(+)

2019년 4월 30일까지 특별 신규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신규 회원의 경우 장바구니에서 할인코드  NTK109입력시 무려 10달러 할인이 적용된다고 해요!


아직 이용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아이허브 바로가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