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속초] 속초에서 유명하다는 빵집, '봉브레드'의 마늘바게트



작년까지만 해도 포켓몬고를 하기 위해 찾았던 속초..ㅎㅎ


이제 포켓몬고에 대한 열정(?)이 식어버리긴 했지만,


얼마전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타고 강원도를 찾았다가 속초에도 잠깐 들렀다 왔습니다.


속초에도 나름 유명한 맛집들이 많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유명한 빵집이 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일부러 찾아가 봤습니다.


바로 '봉브레드'라는 곳인데 아마 왠만큼 맛집 서치를 해 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만한 집이에요.


마늘바게트가 유명하다고 하길래.. 마늘바게트를 공략할 목적으로 찾아갔어요.^^;;




주소

  •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344-1

영업시간
평일 09:00 - 23:00화요일 휴무
토요일 09:00 - 23:00

일요일 09:00 - 22:00





가게 외관은 사진으로 찍지 못했는데, 주차 공간이 조금 마련되어 있었고 주차 요원으로 보이는 분들이 주차 안내를 해 주고 계셨습니다.


제가 갔던 시간은 월요일 오후 5~6시쯤 찾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빵이 별로 남아있지 않더라구요. ㅜㅜ 









텅텅 비어있는 진열대 보이시죠?ㅎㅎ


마늘바게트가 품절된줄 알고 벙쪄있는데, 알고보니까 마늘바게트는 카운터에서 준다고 되어있었습니다.^^


(카운터 쪽에 마늘바게트가 쌓여있는 모습을 보고 안심했네요 ㅎㅎ)










혹시 더 살만한 빵이 있을까 싶어서 조금 둘러보았습니다.


쌀로 만든 시폰 케익과 치즈번 등도 보이네요.











식빵이나 건강빵 파는 코너도 보였습니다. 빵 구경하면서 느낀건데 여기 인테리어가 참 예쁜것 같아요.^^










다른 빵들은 별로 땡기는게 없어서, 마늘바게트만 2개 구매해서 나왔습니다.


가격은 5천원이 약간 넘었던 걸로 기억해요.














맛이 너무 궁금해서 사자마자 바로 마늘바게트를 맛보았습니다.


바게트 사이에 마늘 크림이 듬~~뿍 묻어있는 모습이었어요. 이런 스타일의 마늘바게트는 처음이라 참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늘 향이 솔솔솔~~


평소에 마늘 좋아하셨던 분들은 좋아하실만한 향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넉넉한 마늘크림 덕분인지 바게트임에도 식감이 부드러운 편이었습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마늘 크림이 입안을 확 감싸는 느낌!!


가족들 모두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맛있다면서.. 순식간에 먹어 버렸네요.ㅎㅎ


뭘로 만든건지는 모르겠지만 크림 부분은 약간 마요네즈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구요.ㅎㅎ




그런데 1~2조각까지 먹었을때가 딱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 이상 먹으면 살~짝 느끼함이...ㅎㅎ


아메리카노와 함께 맛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속초에 놀러가실 분들은 한번쯤 꼭 들러 보시길!! 다음번에 가면 다른 빵들도 맛보고 오고 싶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