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우물 전주 비빔밥 먹어본 후기, 코스트코 추천 냉동 볶음밥!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처음 맛본 한우물 전주 비빔밥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한우물은 원래 냉동 볶음밥류로 유명한 브랜드라고 알고 있었는데, 이런 비빔밥류도 출시되어 있더라구요.

전 인터넷으로 구매했지만 원래 코스트코에서 유명했던 제품이라고 합니다.ㅎㅎ

전 처음에 비빔밥인데 어떻게 냉동으로 만들었지? 맛이 이상한거 아니야? 하는 걱정을 조금 했는데,

상품평을 보니까 후기가 꽤 괜찮더라구요.ㅋㅋ 비록 냉동이지만 나름 나물과 채소도 실하게 들어있는 것 같고요.

무엇보다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일단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ㅎㅎ


 

 

 

한우물 전주 비빔밥은 이렇게 생겼어요!


포장 안으로 냉동 상태의 밥과 갖가지 채소들이 보입니다.


냉동식품 치고는 생각보다 알찬 느낌이라 깜짝 놀랐어요.

 

 

 

 

 

 

 

 

 

뒷면에는 조리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해도 되고, 프라이팬을 이용해도 됩니다.

따로 해동할 필요도 없고 4분이면 조리해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간편해요.

 

 

 

 

 

 

 

 

 

한우물 전주 비빔밥에는 이렇게 약고추장과 참기름까지.. 구성이 제대로 갖춰져 있네요.ㅋㅋ


조리 후 마지막에 넣어 먹으면 됩니다.^^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이에요!


채소가 꽤 다양하고 넉넉하게 들어있죠!?

 

 

 

 

 

 

 

 

전자레인지에 할까, 프라이팬에 할까 고민하다가


프라이팬에 조리해 먹기로 했습니다.ㅎㅎ 


기름을 살짝 넣어서 볶았는데, 먹어보니 기름은 굳이 안 넣어도 될 것 같아요.

 

 

 

 

 

 

 

 

완성된 한우물 전주 비빔밥에 계란후라이까지 하나 얹어주었습니다.ㅎㅎ

 

 

 

 

 

 

 

 

약고추장과 참기름도 넣고 슥~슥 비벼주니 나름 비빔밥스러운 모양이 되어가고 있네요.ㅎㅎ

 

 

 

 

 

 

 

 

처음 맛보고 생각보다 맛이 넘 괜찮아서 깜짝 놀랐어요!


큼직한 애호박도 몇 개 보이고, 숙주나물, 취나물 등등도 보입니다.

 

 

 

 

 

 

 

 

버섯, 도라지도 조금씩 들어있고, 고기와 당근채도 보입니다.


나름 나물과 채소류가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한 끼 먹고 나니 나름 알차게 한 끼 식사를 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함께 들어있던 약고추장도 맛있고.. 계란후라이를 추가한 것도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아요.


(계란후라이 없이 그냥 먹으면 약간 모자란 느낌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ㅎㅎ)


한우물 전주 비빔밥은 기대했던 것보다 괜찮아서.. 몇개 더 사서 냉동실에 쟁여둘 생각입니다.ㅋㅋ


직접 먹어보니 왜 인기있는지 알것같은 느낌...

 


밥해먹기 귀찮을 때 해먹기 딱 좋은것 같아요.


원래 비빔밥을 좋아하지만 나물을 집에서 잘 해먹는 편은 아니라...ㅜㅜ

한우물 전주 비빔밥에는 나물류도 다양하게 함께 들어있어서 영양가있는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괜찮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