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유 추천 디저트, 피오레 쿠앤크 오믈렛 먹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편의점 씨유에서 사온 쿠앤크 오믈렛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집근처에 편의점 씨유가 있어서 가끔씩 가곤 하는데, 가볍게 먹을 디저트류를 사려고 이것저것 보다가

 

요 쿠앤크 오믈렛이 눈에 띄길래 냉큼 구매했답니다.ㅎㅎ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이런 쿠앤크 컨셉의 디저트류 제품들은 그냥 보면 왠지 맛있어 보이는 느낌...ㅋㅋ

 

전 몰랐는데 처음 출시되었을때 정말 핫했던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쿠앤크 오믈렛 말고도 같은 시리즈의 쿠앤크 케이크도 있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땐 없었어요.ㅜㅜ

 

 

 

어쨌든, 씨유 추천 디저트 쿠앤크 오믈렛은 아래 사진속 제품이에요.

 

가격은 2,500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포장속 'ㅇㅈ? ㅇㅇㅈ' 이라는 문구도 눈에 띕니다.ㅋㅋ

처음에 이거 제품명이 왜이래? 했는데.. ㅇㅈ ㅇㅇㅈ 밑에 조그맣게 '쿠앤크 오믈렛' 이라고 적혀 있었던..ㅋㅋㅋ

 

 

 

 

 

 

 

 

씨유 쿠앤크 오믈렛의 총 내용량은 150g이에요.

칼로리를 보니 안에 든 두 개의 오믈렛을 전부 먹으면 465kcal를 섭취하게 되는 셈이네요.

탄수화물, 지방, 포화지방 함량도 높아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ㅋㅋ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가공유크림, 식물성크림, 밀가루 등등이 보입니다.

우유, 크림치즈 등등도 조금 들어갔네요.

 

 

 

 

 

 

 

 

포장을 열어보니 이런 모습입니다. 쿠앤크오믈렛 2개가 나란히 들어 있어요.

빵 안에 크림을 넣고, 그 위에 오레오 과자 부분을 뿌려 놓은 비주얼입니다. :)

 

 

 

 

 

 

 

쿠앤크오믈렛을 맛보기 위해 하나를 꺼내보았습니다.

손으로 잡을때부터 정말 부드럽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 되는데, 크림 부분도 그냥 하얀 크림이 아니라

오레오 분말이 섞인 듯한 느낌의 크림이었어요!

 

 

 

 

 

 

 

 

직접 먹어보니, 일단 식감이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겉에 있는 빵 부분도 엄청 부드럽고, 안에는 크림까지 가득 들어있어서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마냥 부드럽기만 한 게 아니라, 위에 뿌려진 초코 과자가 씹는 식감을 더해줘서 심심하지 않고 좋더라구요.ㅎㅎ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해서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재료를 좋은걸 썼다거나 맛이 아주 고급진 것은 아니지만,

 

2,500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그래도 가성비 면에서는 괜찮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식후에 단 게 땡길 때 하나씩 먹으면 괜찮을듯 합니다.

 

물론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자주 먹으면 안될것 같기도 하고요.ㅋㅋㅋ

 

편의점 씨유 추천 디저트를 찾으시거나 아직 안 드셔본 분들이라면

 

피오레 쿠앤크 오믈렛 한번쯤 맛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