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 & 블루솔루션 (웰라쥬 원데이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사용해본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 & 블루솔루션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예~전에 언젠가 배우 하지원 님이 나오셨던 tv 광고 때문에 처음 알게 되었던 제품!

 

넘 좋아 보여서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처음에 가격이 넘 비싸서 구입이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러다가 작년 11월쯤 해외 출국할 일이 있어 인터넷 면세점으로 낱개로 2개 정도 적립금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사놓고 까먹고 있다가 얼마전 드디어 사용을 해 보았답니다.ㅋㅋ

 

(그런데 인터넷으로 다시 검색해 보니 웰라쥬 원데이키트도 가격이 많이 저렴해진 듯 해요~ 공식홈에서도 세일 행사를 간간히 하는 것 같고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블루솔루션!

 

웰라쥬 원데이키트 제품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요 히알루로닉 제품이 제일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뒷면에 적혀있는 설명에 의하면 고농축 히알루론산 결정체 캡슐이 블루 솔루션과 만나 피부 속으로 쏙 스며들고,

반짝이는 광채와 탱탱한 탄력을 부여해 준다고 하네요.ㅎㅎ

 

전 이미 30대에 접어든.. 탄력을 점점 잃어가는 피부라.. 커다란 기대감을 안고 사용해 보았어요. :)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블루솔루션은 피부 탄력 증가, 안면리프팅 개선, 윤기(광채) 등 11가지 임상을 완료한 제품이라고 해요!

 

 

 

 

 

 

박스를 뜯어보니 이렇게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과 블루솔루션 제품 두 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웰라쥬 원데이키트의 캡슐 낱개 포장은 개봉 후 즉시 사용해야 한다고 해요.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블루솔루션은

 

원데이 키트인만큼 사이즈가 정말 작아서 샘플 같은 느낌도 납니다.ㅋㅋ

 

 

 

 

 

 

 

 

웰라쥬 원데이키트 캡슐을 먼저 개봉해 보았어요. 고체로 된 동그란 형태의 흰색 캡슐입니다.

 

여기에 블루 솔루션을 얼굴 전체에 도포할 만큼 충분한 양을 떨어트려 주라고 하더라구요.

 

 

 

 

 

 

 

전 그냥 함께 들어있던 블루 솔루션 전량을 다 부어주었습니다.

 

블루 솔루션을 넣고 조금 지나니 금방 녹아서 액상 형태로 변하더라구요.ㅎㅎ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블루솔루션의 제형은 이런 느낌!

 

줄줄 흘러내리는, 거의 물 같은 에센스 제형이에요.

 

 

 

 

 

 

 

 

저녁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액상으로 변한 캡슐을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기만 하면 됩니다.

 

사진 찍는데 손을 기울였더니 에센스가 죽~ 흘러 내리네요.ㅋㅋ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블루솔루션은 다소 묽은 제형이라 바르다 보면 흘러내리기도 하고 살짝 불편하긴 합니다.ㅜㅜ

 

하지만 그 불편함을 감수할만큼 사용감이 정~말 좋더라구요.ㅋㅋ

 

얼굴에 바르자마자 쏙쏙 흡수되고 피부 안쪽이 뭔가 차오르는 느낌이었어요!

 

바르면서 어!? 이거 뭐야!? 하면서 혼자 감탄했던...

 

처음엔 끈적이지 않을까 걱정도 살짝 되었는데, 조금 지나니까 싹~ 흡수되고 끈적임도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블루 솔루션을 다 넣고보니 양이 조금 많다 싶었는데, 결국 얼굴에 싹싹 다 발라 주었네요.

 

한번 도포하고 흡수되기를 기다렸다가 다시 한번 도포하고, 하는 식으로 하니까 전량을 다 쓰게 되더라구요.

 

이거 사용하고 다음날 만난 남자친구가 얼굴이 좋아진것 같다며 뭐나고 물어보길래 확실히 효과가 있긴 있구나~ 싶었답니다. :)

 

비록 효과를 계속 유지하려면 2일에 한 번 정도는 써 줘야 된다고 하지만,

(설명서에 그렇게 적혀있더라구요 ㅋㅋ)

 

일주일에 2번 정도만 꾸준히 써 줘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달라서 사람마다 안 맞는 분들도 계실 수 있을 듯 한데.. 저랑은 정말 잘 맞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쓰자마자 이건 무조건 쟁여놓고 써야겠다 싶었어요.ㅋㅋ

 

웰라쥬 원데이키트는 찾아보니 인터넷으로도 구매 가능하고 올리브영에도 판매되고 있는 듯 하니

 

저처럼 피부에 탄력이 필요하신 분들은 낱개로 구매하셔서 한번쯤 사용해보셔도 좋을 듯 해요!

 

전 다음에 히알루로닉 말고 콜라겐에도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사용해보게 되면 다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