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화해 꼼평단)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제가 애용하는 화장품 성분 분석 앱인 화해 꼼평단 이벤트로 만나보게 된 제품인데

기대했던 것보다 꽤 괜찮았던 수분크림이었어요!


보니까 정식 출시 전에 화해 유저들의 후기를 듣기 위해 꼼평단 이벤트를 진행하신듯.. 하더라구요.

암튼 갓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수분크림이라는 사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스쿠알란 성분을 가득 담은 수분크림이라는 이야기에

저도 기대감을 안고 사용해 보았답니다. :)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의 외관입니다.


요렇게 생긴 박스에 담겨있더라구요.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계면활성제 등 유해한 성분은 들어있지 않다고 해요.


실제로 어플에 조회해보니 유해성분 제로이더라고요.ㅎㅎ

 

 

 

 

 

 

 

 

 

 

 

전성분을 보면 스쿠알란이 나름 앞쪽에 있는걸 보니


함량이 많긴 많은듯 합니다.^^

그리고 조금 독특한 점이 특허성분인 당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공기중의 수분을 머금어서 피부를 촉촉하게 해 준다고 해요.


뭔가 과학과 함께 화장품도 나날이 발전하는 느낌..!?ㅋㅋ

 

 

 

 

 

 

 

 

 

박스에서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본품을 꺼내면 이런 모습이에요.


사용하기 편한 튜브 용기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떠서 쓰는 크림은 아무래도 조금 불편하더라구요..ㅜㅜ

 

 

 

 

 

 

 

 

 

 

 

용량은 60ml가 들어 있습니다.

 

 

 

 

 

 

 

 

 

처음 뚜껑을 열면 이렇게 한번 더 실링이 되어 있고요.

 

 

 

 

 

 

 

 

 

 

손등에 약간 짜본 모습은 이렇습니다.


뭔가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그런 제형이에요!

 

 

 

 

 

 

 

 

 

 향은 무향이라 아무 향도 느껴지지 않아요.

 

무겁지 않고 부드럽고 가볍게 잘 펴발리는 느낌입니다.

 

 

 

 

 

 

 

 

 

 

잘 펴바르고 톡톡 두드려주니까 금방 흡수가 되더라구요.^^


피부에 쏙쏙 잘 스며드는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은 일단 사용한뒤 별다른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아 다행이었어요.


그리고 수분감도 짱짱한 편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거 바르고 선크림이나 파데를 발라도 밀리거나 하지 않으면서 촉촉하니 좋더라구요.

아마 건조한 계절이 오면 좀더 진가를 발휘하는 그런 제품일듯...

 

그런데 너무 많이 바르면 좀 끈적이긴 하더라구요. 사용할땐 양조절을 잘 해가면서 발라야 할듯 해요.^^

나중에 쓰던 크림 다 쓰고 새로 사야할 때 살게 없으면 그냥 이거 사면 되겠다 싶을 정도로


제 맘에는 쏙 드는 수분크림인듯 합니다.ㅎㅎ


(아직도 수분크림 유목민...ㅜㅜ)

그런데 화해 후기 보면 약간 피부 트러블이 있었다는 분들도 보여서..


개인에 따라 약간 의견은 달라질 수 있다는 점!!ㅎㅎ

일단 전 한동안은 수분크림 걱정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