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imple mills 펌킨 머핀 믹스 후기, 밀가루 없는 머핀믹스! (아이허브 직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예전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던 머핀믹스 제품 한 가지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심플 밀스(simple mills) 라는 브랜드의 머핀 믹스인데요,

 

밀가루 없이 아몬드 가루와 코코넛 가루 등을 주 원료로 해서 만든 제품입니다.

 

단 8가지의 재료만으로 심플하게 만든 제품으로, 건강 빵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을 듯한 머핀믹스에요. :)

 

요즘 밀가루 없이 베이킹 하시는 분들 보면 밀가루 대신 아몬드 가루, 코코넛 가루를 사용해서 많이들 만드시던데,

 

요 머핀 믹스는 조금 간편하게 노 밀가루 베이킹에 도전해볼 수 있는 제품인것 같아요!

 

 

전 건강 관리가 필요하신 부모님과 함께 먹기 위해

평소에 밀가루 대신 쌀가루에 아몬드 가루 + 코코넛 가루를 섞어서 머핀을 만들곤 하는데요,

 

요 제품은 어떨지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보게 되었답니다.ㅎㅎ

 

펌킨(호박) 맛과 초콜릿 맛 두 가지를 구매했는데 펌킨(호박) 맛 먼저 만들어 맛을 보기로 했어요. :)

 

 

 

* 아이허브에서 보기 ▼

 

Simple Mills, 내추럴리 글루텐 프리, 아몬드 플라워 믹스, 바나나 머핀 & 브레드, 9 oz (255 g)

 

kr.iherb.com

 

*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5%할인)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심플 밀즈(simple mills) 의 펌킨 머핀 믹스입니다.

영어로는 pumpkin muffin & bread almond flour mix 라고 되어 있네요. :)

 

 

 

 

 

 

 

 

 

총 8가지의 심플한 재료로만 만들어 졌다고 하는데요,

 

아몬드 가루, 유기농 코코넛 설탕, 호박, 애로루트(arrowroot), 유기농 코코넛 가루, 유기농 향신료(계피, 넛멕, 클로브), 베이킹 소다, 씨솔트

이렇게 8가지 재료가 들어갔습니다. :)

 

애로루트가 뭔지 몰라서 찾아보니 '칡뿌리의 두꺼운 근경에서 나오는 녹말가루' 라고 하네요.ㅎㅎ

 

 

 

 

 

 

 

 

 

simple mills 머핀믹스 한 봉지로 약 머핀 12개 정도가 나온다고 해요.

물론 사용하는 머핀 툴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겠지만요.ㅎㅎ

 

 

머핀 12개가 나온다고 했을 때, 머핀 1개당 칼로리는 90kcal 이라고 합니다.

 

단백질도 2g 섭취할 수 있고, 비타민과 칼슘, 아연, 마그네슘 등도 다양하게 들어 있네요. :)

 

 

 

 

 

 

 

 

 

뒷면에는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머핀으로 만들어도 되고, 파운드 케익처럼 만들어도 되는 듯 해요.

 

머핀으로 만들 경우 달걀 1개, 물 1컵, 오일 3테이블 스푼(포도씨, 코코넛 등등)을 사용해서 만들면 됩니다.

 

 

 

 

 

 

 

 

박스 안을 열어보니 이렇게 투명한 비닐 안에 머핀믹스가 포장되어 있네요.

 

 

 

 

 

 

 

 

 

레시피대로 달걀 3개, 물 1컵, 오일 3테이블스푼(전 아보카도 오일 사용)을 넣어 잘 섞은 다음,

머핀 믹스 가루를 전부 넣어주었어요.

 

그런데.. 향을 맡고 살짝 당황했답니다.ㅋㅋ 뭔가 익숙하지 않은 향신료의 향기가 진하게 나더라구요.

(아마 넛멕, 클로버 등등 평소에 제가 즐겨먹지 않는 향신료가 들어가서인듯 합니다)

 

 

 

 

 

 

 

 

 

완성된 머핀 반죽의 모습.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인지, 일반 머핀 반죽보다 약간 묽은 것 같기도 합니다.ㅋㅋ

 

 

 

 

 

 

 

 

 

머핀 틀에 유산지를 깐 다음 반죽을 적당량 넣어주었어요.

집에 있는 머핀 틀이 6구짜리밖에 없어서.. 이렇게 한번 구운 다음 한번 더 구워주었네요.ㅋㅋ

 

 

 

 

 

 

 

 

 

180도에서 약 25분 정도 구운 뒤의 모습.

머핀이 잘 익은건지 잘 감이 안 와서, 젓가락으로 한번 찔러 보니 묻어나는게 없더라구요. :)

 

 

 

 

 

 

 

 

 

완성된 머핀 맛을 보니, 처음에는 약간 적응이 안 되더라구요.ㅜㅜ

 

뭔가 익숙하지 않은 향신료 향이 납니다. 말로는 표현하기 어려운..

 

아마 계피, 넛멕, 클로버 이 세가지 조합의 향신료가 만들어내는 향이겠지요.ㅎㅎ

 

 

 

 

 

 

 

 

 

그런데 먹다 보니까 또 적응이 되어서.. 어느새 맛있게 먹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했답니다.ㅋㅋ

 

참고로 20대인 제 동생도 처음에는 좀 이상하다고 하더니 나중엔 그런대로 먹더라구요.

그런데 신기한게 저희 부모님은 맛있다면서 엄청 잘 드셨어요!

 

 

 

처음엔 다소 적응되지 않는 향신료 때문에 살짝 당황했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게 잘 먹었네요. :)

 

간편하게 밀가루 없는 건강 베이킹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참고로 방부제 같은 것이 일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오래 보관하려면 냉장 또는 냉동보관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ㅎㅎ

 

다음엔 초콜릿 맛을 먹어보고 다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ㅋㅋ

 

 

simple mills 초콜릿 맛 머핀믹스 아이허브에서 보기▼

 

Simple Mills, 내추럴리 글루텐 프리, 아몬드 플라워 믹스, 바나나 머핀 & 브레드, 9 oz (255 g)

 

kr.iherb.com

 

 

바나나맛 머핀도 있더라구요.ㅋㅋ▼

 

Simple Mills, 내추럴리 글루텐 프리, 아몬드 플라워 믹스, 바나나 머핀 & 브레드, 9 oz (255 g)

 

kr.iherb.com

 

 

* 아이허브 4월 프로모션 (클릭하면 행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면역력 보충제 구입시 리포소말 비타민C 30% 할인 (미 서부시간 4/8 오전 10시까지)

- 버섯류 보충제 10% 할인 (미 서부시간 4/8 오전 10시까지)

- 머슬팜(muscle pharm) 최대 15% 할인 (미 서부시간 4/8 오전 10시까지)

- 스트레스 관리 보충제 10% 할인 (미 서부시간 4/8 오전 10시까지)

 

 

 

 

(+)

쿠팡 로켓직구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에서 ▼

 

 

심플밀스 내추럴리 글루텐 프리 펌킨 머핀 앤 브레드 아몬드 플라워 믹스

COUPANG

www.coupang.com

 

 

심플밀스 초콜릿 머핀 앤 케이크 아몬드 플라워 믹스

COUPANG

www.coupang.com

 

* 쿠팡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소정의 수수료가 블로거에게 지급될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