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쫄깃한 다크 초콜릿 칩 유기농 그라놀라 바 먹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의 


쫄깃한 다크 초콜릿 칩 유기농 그라놀라 바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전 가끔 이런 영양바류의 제품을 즐겨 먹곤 하는데요, 간식으로 먹을 때도 있지만 다이어트를 할 때나 시간이 없을 때는 식사 대용으로 먹기도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맛있으면서 영양 성분을 골고루 갖춘 제품으로 사려 하는 편이랍니다. :)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직구하다가 같이 살만한게 없나 하고 구경하다가 발견한 제품이 바로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쫄깃한 다크 초콜릿 칩 유기농 그라놀라 바" 제품이었어요.ㅎㅎ


전에 카스카디안 팜 브랜드에서 나오는 시리얼 제품을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유기농 그래놀라 바로 구매해 봤답니다.


사기전 아이허브 사이트의 후기도 꼼꼼하게 살펴봤는데, 맛있다는 후기들이 많더라구요.^^


(카스카디안 팜 시리얼은 전에 제가 후기를 남긴 적이 있답니다~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참조해 주세요!ㅎㅎ)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쫄깃한 다크 초콜릿 칩 유기농 그라놀라 바 입니다. :)


총 6개의 그래놀라 바가 들어있어요.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1개당 11g의 통곡물이 들어있다고 해요. 매일 적어도 48g의 통곡물을 섭취하는 걸 추천한다고 하더라구요.^^


1개를 먹으면 140kcal의 칼로리를 섭취하게 됩니다.


식이섬유도 2g 들어 있네요.ㅎㅎ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쫄깃한 다크 초콜릿 칩 유기농 그라놀라 바의 원재료명을 보면 홀그레인 오트, 타피오카 시럽, 다크 초콜릿 칩 등이 보입니다.


다크 초콜릿 칩은 공정무역 제품을 사용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재료들 대부분이 유기농 제품이 사용된 것을 볼 수 있어요.ㅎㅎ














뒷면에는 유기농 재료를 고집한다는 점과 공정무역 초콜릿을 사용한다는 점이 강조되어 있네요.ㅎㅎ


영어라 자세히 읽어보진 않았어요.ㅋㅋㅋ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쫄깃한 다크 초콜릿 칩 유기농 그라놀라 바의 박스를 뜯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그래놀라 바 6개가 가지런하게 들어 있네요.












그래놀라바는 이렇게 생겼어요! 손으로 들어보니 꽤나 묵직한 느낌입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이런 모습이에요.


귀리를 뭉쳐놓은 듯한 비주얼입니다. 어찌 보면 강정 같기도 하고요.ㅋㅋ


엇 그런데 왜 초콜릿이 하나도 안보이지..? 했는데...












뒷면을 보니 초콜릿 칩이 콕콕 박혀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전에 카스카디안 팜 시리얼 제품을 먹을 때도 이런 초콜릿 칩이 함께 들어있었는데, 초콜릿 칩이 맛을 한층 높여주는 것 같더라구요.












맛을 보니 살짝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이네요.


달달~ 하면서 고소하게 씹히는게 참 맛있습니다.ㅎㅎ






쫀득하면서 중간중간 초콜릿 칩이 씹혀서 달콤함을 더해주더라구요.


이런 영양바 류를 먹다보면 간혹 딱딱하게 느껴지는 제품들이 있는데, 이건 부드러운 편이라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맛이 있어서 하나를 다 먹고나면 뭔가 아쉬움이 남을 정도네요.ㅎㅎ


배고플때 먹으면 하나 더 먹을까? 하고 심각하게 고민하게 되는...ㅋㅋㅋ



카스카디안  팜 (Cascadian Farm) 쫄깃한 다크 초콜릿 칩 유기농 그라놀라 바를 먹어보고 느낀 점은,


일단 전반적으로 괜찮다! 맛도 좋다! 는 느낌이었습니다.^^


간식으로 먹거나, 우유 한 잔과 곁들이면 간편식 또는 다이어트식으로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그동안 아이허브에서 영양바 제품을 몇 개 먹어봤는데 그중에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ㅋㅋ

(잘못 사면 진짜 맛없음...ㅜㅜ)


담에 영양제 구매할 때 다른 시리즈도 이용해 봐야겠어요!ㅎㅎ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 할인코드 & 이벤트 정보 확인하셔서 알뜰한 쇼핑 하시길 바래요.^^


<아이허브 할인코드 + 이벤트 정리 2019. 7월 기준>
* NTK109: : 신규 10%, 기존 4% 할인 + 10% 적립
* TENKOR : 80달러 이상 주문시 10% 추가 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