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3월 쇼핑한 것들 (+ 아이허브 할인 정보 / 아이허브 3월 프로모션)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번 3월에 아이허브에서 쇼핑한 아이템들을 간단하게 소개하고,

 

아이허브 할인 정보, 아이허브 3월 프로모션에 대해서도 함께 정리해 보려고 해요.^^

 

원래 아이허브에서는 비타민이나 오메가3 등등 건강식품 위주로 구매하곤 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마침 필요했던 베이킹 재료 몇 가지와 눈여겨보고 있었던 화장품 제품들 몇 가지를 구매해보았답니다.ㅎㅎ

 

 

도착하자마자 박스를 열고 찍어본 택배샷이에요.^^

 

 

 

 

가끔 아이허브 할인 행사 제품이나 할인코드 등등을 잘 활용하면 그래도 괜찮은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구매한 아이크림과 유세린 q10 크림이 할인 행사 중이어서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

그럼 지금부터 제가 구매한 것들 하나씩 간단히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 아이허브 할인 코드 : NTK109 (5% 할인 + 5% 적립 / 아이허브 독점 브랜드는 10% 할인 + 10% 적립)

 

 

 

 

#1. 유세린 q10 안티 링클 페이스 크림 (Eucerin, Q10 Anti-Wrinkle Face Creme, 48g(1.7oz))

 

=> 아이허브에서 보기

 

아이허브에서 계속 베스트 셀러에 올라 있던 제품이라 계속 눈여겨 보고 있다가,

 

마침 사용하던 크림이 똑 떨어져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아이허브 할인 행사 중이어서 만 천원 대에 살 수 있었어요!

 

 

 

 

 

 

코엔자임 q10이 함유되어 있어 5주 내에 눈의 띄는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완화해 준다고 하네요.ㅎㅎ

 

유세린 브랜드는 올리브영에서도 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아이허브 유세린 제품 가격이 전반적으로 저렴한 것 같아요.

 

아직 사용전이라 어떤지는 잘 모르겠는데, 나중에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2. 알라피아(alaffia) 아이크림 (Alaffia, 아이 크림, 모든 피부 타입용 보충제, 순수 코코넛, 3 fl oz (88 ml))

 

=> 아이허브에서 보기

 

아이크림 역시 똑 떨어졌길래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제일 무난무난해 보이는 걸로 골라본 알라피아 아이크림이에요.

 

알라피아 브랜드는 예전에 페이스 클렌저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사용감이 괜찮더라구요.

 

아이크림도 괜찮을거라 기대를 해 봅니다..ㅋㅋ

 

 

 

 

 

 

요 브랜드가 코코넛을 이용해 만든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공정 거래된 버진 코코넛 오일과 아르간 오일이 사용되어, 눈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매일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이것도 일단 사용해보고 나중에 후기를 올리는 걸로...ㅎㅎ

 

 

 

 

 

 

 

 

 

#3. 아트 내추럴스 레티놀 세럼 (Artnaturals, 레티놀 세럼, 10ml(33fl oz))

 

=> 아이허브에서 보기

 

요즘 눈에 띄게 늘어가는 주름 때문에 레티놀 제품을 찾다가, 가격이 저렴하길래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약 4천원대의 가격대로 매우 저렴한 편이지만 물론 용량도 적습니다.ㅎㅎ

 

하지만 일단 적은 용량으로 써보도 나중에 계속 쓸지 판단할 수 있어서 오히려 마음에 들더라구요!

 

 

 

 

 

 

 

 

레티놀은 쉽게 생각해서 비타민 A라고 보면 되는데요, 콜라겐 생성, 주름 개선, 색소 제거 등의 효과가 있다고 해요.


하지만 자외선에 노출되면 자극이 되기 때문에 밤에 바르는 것이 좋고,

 

낮에도 썬크림을 꼭 발라주어야 하는 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ㅎㅎ

 

일단 상품평을 쭉 보니까 괜찮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얼른 저도 사용해봐야겠습니다.ㅎㅎ

 

 

 

 

 

 

 

 

 

#4. 나우 솔루션즈 히알루론산 퍼밍 세럼 (Now Foods, 솔루션즈, 히알루론산 퍼밍 세럼, 1 fl oz(30 ml))

 

=> 아이허브에서 보기

 

데일리로 사용하는 세럼 역시 똑 떨어져서 구매한 히알루론산 퍼밍 세럼이에요.ㅎㅎ

 

요것도 아이허브에서 항상 베스트 셀러에 올라있는 제품인데요, 가격도 만원 대로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구매해 보았답니다.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잔주름을 자연스럽게 감소시켜주며, 파라벤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이라고 해요.

아침 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세럼이라고 하네요. :) 이것도 얼른 사용해보고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ㅋㅋ

 

 

 

 

 

 

 

 

 

#5. 나우 푸드 유기농 코코넛 가루 (Now Foods, 유기농 코코넛 가루, 16 oz (454 g))

 

=> 아이허브에서 보기

 

베이킹용으로 구매한 나우 푸드의 코코넛 가루 제품이에요.

 

요즘 쌀가루와 아보카도 오일을 이용한 건강 머핀을 종종 만들어 먹곤 하는데, 레시피에 코코넛 가루가 들어간답니다. :)

 

요 나우 푸드 제품은 아무것도 첨가되지 않은 순수 코코넛 가루로, non-GMO, USDA 유기농 인증까지 거친 제품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국내에서 구입해 사용했던 것보다 입자가 좀더 고운 느낌이에요.^^

 

 

 

 

 

 

 

 

 

#6. 나우 푸드 아몬드 가루 (Now Foods, Real Food, 무가공 아몬드 가루, 22 oz (624 g))

 

=> 아이허브에서 보기

 

이것 역시 코코넛 가루와 마찬가지로 쌀가루 아보카도 오일 머핀을 만들기 위해 구매했어요.

 

전 쌀가루를 사용하는데 저탄고지 식단 하시는 분들은 아예 밀가루나 쌀가루 대신 아몬드가루+코코넛가루로 대체하기도 하시더라구요.ㅎㅎ

 

 

 

 

 

 

 

 

가루 입자를 보니 무가공이라 아몬드 껍질? 부분까지 함께 갈려 들어가있는 듯 하네요.ㅋㅋㅋ

 

전 크게 상관 없지만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고 구매하세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들은 여기까지!

 

그럼 아이허브 할인 정보 / 아이허브 3월 프로모션 정보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면역력 증진에 좋은 베타 글루칸 10% 할인 행사

 

베타 글루칸 - iHerb

수용성 섬유를 포함한 배타-글루칸은 여러 식물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귀리, 밀, 보리등에 포함되어 심장건강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kr.iherb.com

미 서부 시간으로 3월 2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아이허브 3월 프로모션입니다.

베타글루칸은 다당류의 일종으로 효모, 버섯류, 곡류 등에 들어있다고 해요.


세포의 면역기능을 활성화시키는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해당 카테고리에 있는 제품들 중 10% 행사중인 것들이 많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2. 오슬로메가(OSLOMEGA) 10% 할인 행사

 

Oslomega - iHerb

 

kr.iherb.com

 

미 서부 시간으로 3월 2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아이허브 할인 행사입니다.

심장, 뇌, 관절, 면역계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피쉬오일, 오메가3 제품들이 할인 중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아이허브는 25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적용되고, 배송료가 부과될 경우에도 단 4달러의 배송료만 내면 됩니다.^^

장바구니에서 아이허브 할인코드 NTK109 잊지 말고 입력하셔서 5%할인 + 5% 적립 혜택도 꼭 챙기시길 바래요!


(=> 아이허브 ‘독점 판매’ 라고 되어 있는 상품들은 10% 할인 + 10% 적립 적용됩니다~)

그리고 요즘 물량 부족 때문에 제품 당 4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고 하니 쇼핑하시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ㅜㅜ

(코로나 얼른 끝났으면 좋겠어요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