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에서 산 것들:: 아보카도 오일, 맥주효모 등 (+아이허브 할인코드, 추천제품)

 

얼마전 맥주효모를 주문해달라는 어머니의 부탁으로, 아이허브에서 쇼핑을 조금 했어요.ㅎㅎ

맥주효모를 구매하는 김에 다른 필요한 것들도 이것저것 함께 주문해 보았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평소보다 배송이 1~2일 정도 늦어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생각보다는 빨리 와서 다행이었습니다.ㅜㅜ

 

 

좀 아쉬웠던 건, 항상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했던 매스틱검이 계~속 품절이라 결국 사지 못했다는 점...

항상 자로우 매스틱검만 이용하다가, 생산 중단이라길래 뉴트리콜로지 제품으로 갈아탔는데,

뉴트리콜로지 매스틱검도 계속 품절이네요.

아마 매스틱검은 전 세계적인 공급 부족? 상황인 듯 합니다.ㅜㅜ

어쨌든, 이번에는 맥주 효모를 비롯해 이것저것 먹거리 위주로 구매를 해 보았는데요,

하나씩 간단하게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

 

 

 

 

 

 

1. la tourangelle(라 투어레젤) 아보카도 오일 500ml


몸에 좋다는 아보카도 오일인데요, 베이킹 용으로 구매했어요.


벌써 두번째 구매중인 아이허브 추천제품!

 

 

요즘 밀가루 섭취를 좀 줄여보겠다고 쌀가루 머핀을 종종 만들곤 하는데, 식물성 오일로 아보카도 오일을 넣어 만들고 있답니다.ㅎㅎ


베이킹에도 좋지만 샐러드 드레싱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해요.


아보카도 오일이 고혈압, 당뇨 등에도 좋다고 하는데.. 여러가지 요리에 응용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로 ▼::

La Tourangelle, 섬세한 아보카도 오일, 16.9 fl oz(500 ml)

(제가 살때 당시 가격은 14,600원 정도였어요~)

 

 

 

 

 

2. simple mills(심플 밀스) 머핀믹스 (초콜릿/단호박) 

 

달걀과 물, 식물성 오일만 추가하면 간단하게 머핀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에요.


독특한 점은 밀가루가 하나도 들어있지 않다는 점!


게다가 일반적인 설탕 대신 유기농 코코넛 설탕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이런저런 첨가물이 많이 들어 있지 않고 원료가 심플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원재료가 초코 머핀은 7가지, 호박 머핀은 8가지로 심플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아몬드 가루, 코코넛 가루, 유기농 코코넛 설탕 등)


no 밀가루 실천중이신 분들에게 아이허브 추천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참고로 머핀으로 만들어도 되고 원형 케익으로 만들어도 된다고 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먹어보고 괜찮으면 다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로 ▼::
Simple Mills, 내추럴리 글루텐 프리, 아몬드 플라워 믹스, 초콜릿 머핀 & 케이크 , 10.4 oz (295 g)

(=> 제가 살 당시 가격 8,100원 정도)

 

Simple Mills, 내추럴리 글루텐 프리, 아몬드 플라워 믹스, 펌킨 머핀 & 브레드, 9.0 oz (255 g)

(=> 제가 살 당시 가격은 8,200원 정도였어요~)

 

 

 

 

 

 

 

3. 나우 푸드(now foods) 유기농 탈지분유 (organic non-fat dry milk powder)

 

이것도 베이킹 용으로 구매한 제품.


베이킹 용으로도 쓰고, 평소에 영양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ㅎㅎ

 

일단 베이킹 용으로는 사용해 봤는데 나쁘지 않네요. 나중엔 물에도 한번 타서 마셔봐야겠어요.^^


포장에 지퍼백이 달려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ㅎㅎ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로 ▼::
Now Foods, 리얼 푸드, 공인 유기농 무지방 건조 우유 파우더, 12 oz (340 g)

(=> 제가 살 당시 가격 10,200원 정도)

 

 

 

 

 

4. 솔가(solgar) 맥주 효모

 

적은 머리숱과 힘없는 모발로 고민이 많으신 어머니께서 부탁해서 사 드린 제품!


맥주 효모도 검색해보니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요 제품이 가격대도 괜찮고 평도 좋길래 솔가 맥주효모로 구매해보게 되었어요.

 

하루에 6알씩 섭취하면 되는데,

 

어머니 말로는 알이 작아서 넘기기도 좋고 이상한 향도 전혀 없어서 먹기가 참 좋고 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


간편하게 맥주 효모 섭취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아이허브 추천제품!


물론 효과는 장기간 먹어봐야 알겠지만요.


꼭 탈모 때문이 아니더라도 맥주효모에 단백질, 미네랄 등등 좋은 성분들이 많아서 평소에 챙겨먹으면 좋을 것 같기도 하구요.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로 ▼::
Solgar, 브루어스 이스트, 7 1/2 그레인, with 비타민 B12, 250 정

(제가 살 당시 가격 약 15,800원)

 

 

 

이번에 구매한 제품들은 여기까지 입니다.ㅎㅎ


이것저것 많이 샀다고 생각했는데 펼쳐놓고 보니 별거 없네요.^^;;

 

 

 

마지막으로 아이허브 할인코드 알려드리고 갈게요.
 


*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장바구니에서

아이허브 할인코드 NTK109 입력하셔서 할인 혜택 꼭 챙기시길 바래요. :)

(5% 할인 적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