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에서 산 천연 수면유도제, 수면 미스트 후기 (bach rescue sleep, little moon sleep comes easy)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했던 천연 수면 유도제와,

 

아로마 수면 미스트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엄마와 저 모두 다 불면증이 있어서 정말 뭐라도 해 봐야겠다.. 싶던 차에 구매해보게 된 제품들이에요.ㅎㅎ

 

사실 잠이 잘 오려면 세로토닌, 멜라토닌 등 호르몬이 정말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낮에 햇빛을 30분 이상 쬐고, 걷기 운동을 하고, 자기 전 조명 어둡게 하고 핸드폰 보지 않고, 트립토판이 풍부한 음식 먹기 등등

 

생활습관에 신경을 써야 이 호르몬들이 잘 만들어진다고 합니다.ㅜㅜ

 

하지만 이렇게 생활 습관을 바꾼다는게 쉽지 않기도 하고 해서 많은 분들이 수면 유도제나 수면 영양제를 찾으시는 것 같아요.

 

(미국에서는 멜라토닌도 처방 없이 구매할 수 있다고 하던데.. 우리나라에서는 처방전이 꼭 필요하다고 해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바흐(Bach) 라는 브랜드의 레스큐 슬립(rescue sleep) 이라는 제품도

 

아이허브에서 불면증에 도움되는 영양제를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구매하게 된 천연 수면 유도제에요.

 

여러가지 허브(꽃)를 배합해 만든 천연 수면 유도제라고 하더라구요.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Bach, Original Flower Remedies, Rescue Sleep, 천연 수면 유도제, 7ml(0.245fl oz)

 

 

 

 

 

용량은7ml로 조금 작은 편인데, 입안에 뿌리는 스프레이 형태의 제품이에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 보면 100% 천연 제품이고, '약물에 대한 습관성을 형성하지 않는다' 라고 되어 있어요.

 

상품평을 보니까 효과가 있다는 분들도 있고 없다는 분들도 있어서 거의 반반인것 같은데,

 

일단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이걸로 구매해보게 되었어요.ㅎㅎ

 

(멜라토닌의 경우 자주 먹게 되면 몸에서 스스로 만들어내는 능력을 잃어버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처방전 없이는 살 수 없긴 하지만요~~)

 

 

 

 

 

 

 

 

제품 박스 뒷면에는 어떤 성분들이 들어있고, 각각 무슨 효능을 갖고 있는지 설명이 되어 있어요.

 

 

가시칠엽수(Aesculus hippocastanum) - 반복적으로 떠오르는 생각의 완화

락 로즈 (helianthemum nummularium) - 용기와 마음의 평정 유지

클레마티스 (Clematis vitalba) - 기분이 붕 떠 있을 때 집중력 발휘

봉선화 (Impatiens glandulifera) - 문제 상황 및 사람에 대한 인내심 발휘

미로발란살구 (Pruns cerasifera) - 자제력을 잃었을 때 마음의 균형 유지

베들레헴의 별 (Ornithogalum umbellatum) - 충격 완화

 

 


이거 보면서 베들레헴의 별이 뭐지? 했는데 꽃 이름이라고 하네요.ㅎㅎ

 

 

 

 

 

 

 

 

 

본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7ml인만큼 양은 정말 적긴 적습니다.ㅜㅜ

(엄마랑 같이 쓰다 보니 산 지 2주 정도 됐는데 벌써 반 이상 썼어요..ㅋㅋㅋ)

 

 

 

 

 

 

 

 

 

이렇게 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자기 전 혀에 대고 2번 정도 분사하면 됩니다.

 

맛은 약간 알콜 향이 나면서 씁쓸한 맛이 나는데, 크게 거슬릴 만한 정도는 아니었어요.

 

 

효과는.. 저는 일단 어느정도 효과를 본 것 같아요!

 

이거 사용한 뒤로 그런대로 잠을 잘 자고 있습니다.ㅎㅎ

 

특히 누워서 잠에 들기까지 이생각~ 저생각 하느라 시간이 항상 많이 걸렸었는데 잠에 금방 들게 되네요. :)

 

그런데 저희 어머니는 전혀 효과가 없는 것 같다고 하셨어요..ㅜㅜ (원래 저보다 불면증이 심한편이셔요 ㅜㅜ)

 

 

 

 

 

 

 

두번째로 구매한 제품은 리틀 문(Little Moon) 이라는 브랜드의 슬립 컴즈 이지(sleep comes easy) 라는 제품이에요.

 

일종의 아로마 미스트(필로우 미스트/룸 미스트)라고 보면 되는데요,

 

숙면을 취하기에 좋은 향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Little Moon Essentials, Sleep Comes Easy, 수면 유도 미스트, 60ml(2fl oz)

 

 

 

 

 

잘 흔든 뒤 공기 중이나 잠옷, 배게 등에 뿌리고 향을 맡으면 된다고 합니다.

라벤더 오일, 유향 오일, 레몬 오일, 로만 캐모마일 오일, 베르가못 오일, 팔마로사 오일, 베티버 오일, 고수 오일 등을 블렌딩해 만든 듯 해요.

 

 

 

 

 

 

 

 

 

직접 사용해 보니까 정말 향을 맡으면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요.

 

향이 너무 진하지도 않고 은은해서 머리 아프거나 한 것도 없고요.

 

 

다만 아쉬웠던 건, 60ml라 양이 너무 적어요..ㅜㅜ 이것도 벌써 반 정도 쓴것 같네요.ㅋㅋ

 

향이 좋아서 자꾸만 쓰게 되다 보니 빨리 사용하게 되는 듯 합니다.ㅎㅎ

 

그리고 향이 조금 빨리 날아가는 느낌이라 사람에 따라서는 조금 아쉽게 느낄 수도 있을 듯 해요.

 

 

일단 전 저 두 가지 제품들로 어느 정도 효과를 보고 있는데, 엄마는 효과를 전혀 모르겠다고 하셔서..

 

엄마를 위한 다른 제품들을 좀 더 찾아봐야겠습니다.ㅎㅎ

 

가벼운 불면증 정도 있으신 분들은 위 제품들로도 어느 정도 효과를 보실 수 있을 듯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