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우푸드(나우 솔루션즈) 히알루론산 퍼밍 세럼 후기, 아이허브 추천제품!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아이허브에서 구매해 잘 사용중인,

 

나우푸드 (나우 솔루션즈)의 히알루론산 퍼밍세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화장품 좀 사본 분들이라면 히알루론산에 대해서 한번쯤 들어본 적 있으실 텐데요,

저도 막연히나마 피부 보습과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는건 알고 있었는데

그동안 히알루론산이 들어간 화장품을 따로 써보거나 한 적은 없었던것 같아요.ㅎㅎ

히알루론산 효과가 정확히 어떤건지 찾아보니 수분을 끌어들여서 피부가 촉촉해지고

 

그에 따라서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그런 원리라고 합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요 히알루론산 세럼은 가격도 괜찮고 후기도 괜찮길래 큰 기대 없이 한번 구매해보게 된 제품이에요!

 

 

Now Foods, 솔루션즈, 히알루론산 퍼밍 세럼, 1 fl oz(30 ml)

 

kr.iherb.com

(* 아이허브 할인코드 : NTK109)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나우푸드의 히알루론산 퍼밍 세럼 이에요. :)


나우푸드 브랜드는 아이허브에서 정말 자주 보게 되는 브랜드인데,

 

식품류 말고 화장품, 에센셜 오일 등등 상품군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용량은 30미리이고 가격은 만원 초반대 정도입니다. 가격 참 착한 편이죠!?


제품 겉면에 잔주름을 자연스럽게 감소시킨다고 적혀 있네요.ㅎㅎ

 

(제가 원하던 주름개선 효과..ㅜㅜ)

 

 

 

 

 

 

 

 

나우푸드 히알루론산 퍼밍 세럼의 사용 방법은

 

사용전에 잘 흔들어서 사용하면 되고,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전 저녁에만 사용하고 있어요.ㅜㅜ 왜냐하면 이걸 바르고 화장을 하니까 뭔가 때처럼? 밀리더라구요.ㅋㅋ


(제 파데랑 뭔가 성분이 상충되는듯...)

 

 

 

 

 

 

 

용기는 이런 펌핑 방식의 용기입니다.ㅎㅎ


에어리스 펌프 용기라 쓰면서 양이 줄어들때마다 아래쪽에 있는 막? 같은게 위로 올라오더라구요.^^

 

 

 

 

 

 

 

 

한달 조금 안 되게 쓴거 같은데, 나름 열심히 사용했더니 이제 요만큼 남았네요.ㅋㅋ

 

 

 

 

 

 

 

 

나우푸드 히알루론산 퍼밍 세럼의 제형을 보여드리기 위해 손등에 조금 덜어보았어요.


투명한 색이고 제형은 꽤 묽은 편이에요!


살짝 달콤한 향 같은게 나는데 딱히 거부감드는 향은 아닙니다.^^

 

 

 

 

 

 

 

 

 

피부에 대고 문지르면 거의 물처럼 변해서 엄청 잘 펴발라(?) 집니다.

 

 

 

 

 

 

 

 

그리고 톡톡 두드리면 금방 쏙~ 흡수가 됩니다.^^


끈적거림 0프로라 사용감 하나는 정말 마음에 들어요!

 

 

 

 

바른 직후에는 끈적임 하나 없으면서 촉촉하고 피부가 찰진? 그런 느낌인데,

요거 하나만 단독으로 바르기에는 부족한 느낌이라 위에 보습을 한번 더 해주는게 좋아요.

전 위에 크림을 한번 더 덧바르고 있는데, 이렇게 하고나면 크림 하나만 바른 날보다 훨씬 촉촉하고 피부가 탄탄하게 채워지는 느낌이라 마음에 듭니다. :)

아직 사용한지 오래되진 않아서 주름개선 효과가 확실히 어떻다 말하기 힘들지만

일단 별다른 트러블 없고, 촉촉해지는 느낌이 좋아서 꾸준히 잘 사용하게 되는것 같습니다.ㅎㅎ

(사용 후엔 메이크업이 밀린다는게 단점이면 단점이지만요 ㅜㅜ 그래도 저녁에만 쓰면 되니까 전 크게 상관없습니다~)

히알루론산 퍼밍 세럼... 일단 히알루론산이라는 성분 자체가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성분이라고 하니

 

열심히 사용해서 한살이라도 젊을때 주름이 하나라도 덜 생기도록..해봐야겠습니다.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