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세린 Q10 안티 링클 페이스 크림 사용해본 후기 (아이허브 유세린 직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를 통해 직구했던, 유세린 Q10 안티 링클 페이스 크림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유세린 브랜드는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종종 보곤 했던 것 같은데, 가격대가 만만치 않더라구요.ㅜㅜ

아마 우리나라에서 파는 유세린 제품들은 독일에서 정식 수입해오는 제품이라 그런듯 합니다.ㅎㅎ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유세린 Q10 안티 링클 크림은 가격이 만원 초반대 정도로 저렴한 편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괜찮아서 나름 아이허브 화장품 추천 제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크림이기도 합니다.^^
(아이허브 사이트에서도 계속 베스트 셀러에 올라있고, 평도 괜찮더라구요~)

저도 몇달 전부터 계속 눈여겨보고 있다가, 마침 사용하던 크림이 거의 다 떨어져서 이때다 하고 바로 구매해보게 되었네요.ㅎㅎ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아이허브 유세린 Q10 안티 링클 페이스 크림이에요.

케이스 겉면에 크림의 농도가 라이트한 쪽인지 리치한 쪽인지가 표시되어 있는데, 약간 리치한 쪽에 가깝다고 되어 있어요!

 

 

 

=>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Eucerin, Q10 Anti-Wrinkle Face Creme, 48g(1.7oz)

 

 

 

 

 

포장 박스 한쪽에는 코엔자임 Q10이 피부에 어떻게 좋은지 설명되어 있습니다.


대략 안티에이징, 항산화 효과를 준다는 이야기인것 같아요.


5주간 사용 뒤 주름의 변화를 보여주는 사진도 있는데 이거 보니까 꾸준하게 잘 발라봐야겠다~싶더라구요.ㅎㅎ

 

 

 

 

 

 

 

 

유세린 Q10 안티 링클 페이스 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안티 링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라고 해요.


5주 안에 눈에 보이는 주름을 감소시켜 줄 수 있다고 하니 왠지 기대가 됩니다.ㅎㅎ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고,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된다고 해요.

 

 

 

 

 

 

 

 

 

아침저녁으로 얼굴과 목 부위에 발라주면 된다고 합니다.


전 스킨 - 에센스 뒤에 마무리 단계로 사용하고 있어요!


제조국을 보면 메이드인 폴란드 제품인걸 볼 수 있는데요, 폴란드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라 그나마 가격이 저렴한듯 합니다.^^

 

 

 

 

 

 

 

 

 

박스에서 본품을 꺼낸 모습이에요.


얼핏 보면 유리 같은데 플라스틱 용기입니다.ㅋㅋ


스파츌라는 따로 들어있지 않고, 용량은 48g이에요.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한번 더 실링이 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위생적인 느낌이라 이 부분은 마음에 드네요.^^

 

 

 

 

 

 

 

 

속포장을 벗겨내니 크림 내용물이 보이네요.


약간 연한 노란빛을 띤 크림으로 향은 전혀 없습니다.

 

 

 

 

 

 

 

 

 

약간 덜어 손등에 얹어보았습니다.


크림 제형이 리치한 편이라고 되어 있었던 만큼, 꽤나 꾸덕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펴바를 때도 약간 연고 바르는? 느낌처럼 살짝 뻑뻑합니다. 다행히 너무 뻑뻑해서 불편하다 싶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적당히 리치한 느낌이다.. 정도로 보면 될 듯 해요.

 

 

 

 

 

 

 

 

 

잘 펴바른 뒤 톡톡 두드려주니까 쏙 흡수가 됩니다.


피부에서 겉도는 느낌이나 끈적임 없이 쏙쏙 흡수되어서 좋더라구요!


피부 속을 채워주는 그런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에 크림 제형이 다소 꾸덕한 느낌이라 살짝 당황했는데,


다행히 끈적임 없이 쏙쏙 흡수되는 느낌이라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리거나 하는 현상도 없어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기 괜찮은것 같습니다.

아직 사용한지는 일주일 정도..? 얼마 안 됐는데, 별다른 트러블이나 문제는 없네요. :)

아마 민감성 피부 전문 브랜드라 진짜 극도로 민감한 피부만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일단 주름개선 효과라든가 그런 부분은 5주 이상은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사용감이 만족스러워서 꾸준히 쓸 수 있을것 같네요.^^

가격도 만원 초반대라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몇달정도 계속 한번 써봐야겠어요~.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류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사용해 보셔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아이허브 4월 할인코드]


* 60달러 이상 구매시 10% 할인
=> 할인코드 : BIGTEN
(미 서부시간 4월 15일 오전 10시까지)

* 아이허브 상시 5% 할인
=> 할인코드 : NTK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