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에서 구매한 것들(화장품 용기, 덧신, 메리골드/해바라기 씨앗)



잊을만 하면 한번씩 가게 되는 다이소!!


저렴하고 좋은 상품들이 많아 항상 다이소 쇼핑을 즐기게 되는 것 같아요.


동네에 제법 큰 규모의 다이소가 있다 보니 가끔 나들이삼아(?) 가기도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다이소에서 소소하게 구매한 몇 가지 다이소 추천 아이템들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다이소 아이템 첫번째, 화장품 리필용기


다이소에 가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 공병을 팔고 있는데요, 여행갈때마다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화장품 리필용기는 말랑말랑한 소재의 화장품 용기에요.^^


여행갈때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랑 헤어에센스를 담기 위해 구매했어요.ㅎㅎ (여행가서 유용하게 쓰고 왔답니다.^^)















참고로 사용할 때는 미온수로 잘 세척한 뒤 사용하고, 내용물을 오랜 기간 담아두지 말라고 하네요!













다이소 (추천!) 아이템 두번째 : 잘 벗겨지지 않는 여성용 덧신


기존에 신던 덧신 양말이 많이 낡기도 했고 너무 잘 벗겨져서.. 이번엔 다이소에서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












3개가 들어있고, 가격이 3,000원이니 개당 천원 꼴인 셈이네요. 적당한 가격인것 같습니다.












양말 안쪽에 실리콘 같은 것이 붙어 있어서 잘 벗겨지지 않게 해주는 것 같아요.


실제로 신어보니 정말 잘 안벗겨지더라구요.ㅋㅋ 정말 잘샀다 싶은 제품!!


소재도 짱짱하니 괜찮았어요.













세번째 : 자연씨앗 2종세트 (해바라기, 메리골드)


저도 제가 왜 샀는지 이해가 안가는... 뜬금없는 꽃씨 세트입니다.ㅋㅋ


메리골드와 해바라기 씨앗이 들어 있어요.












뒷면에는 키우는 방법도 설명이 되어 있어요.




지금 심어서 키우는 중인데, 해바라기는 발아율도 좋고 쑥쑥 크는데 메리골드는 발아도 쉽게 되지 않고 자라는 속도도 해바라기에 비해 조금 느립니다.ㅎㅎ


잘 키워서 예쁜 꽃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