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에서 구매한 것들 - 과탄산소다, 종이모종판, 알비료, 냄비받침 등등..(다이소 추천템!)



잊을만 하면 한번씩 꼭 가게되는 다이소...ㅎㅎ


얼마전에도 다이소에 갔다가 필요한것 몇가지를 사가지고 왔는데요, 역시 다이소에는 잘 찾아보면 꿀템들이 정말 많은 것 같더라구요. :)


전 이번에 과탄산소다, 종이 모종판, 알비료, 냄비받침(모카포트 삼발이 대용), 치실, 콘택트렌즈 케이스 등을 구매했는데요,


간단하게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1. 다이소 과탄산소다 - 가격 : 2,000원


세탁조 청소를 위해 구매했어요.


인터넷으로 대량 구매하는게 훨씬 싸긴 하지만, 전 세탁조 청소 용도로만 사용하거라 다이소에서 작은 용량으로 하나 구입했답니다.









과탄산소다는 산소계표백제로 세탁시에 표백 용도로 사용할 수 있구요,


특히 세탁조 청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서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기도 하죠.ㅎㅎ



저는 사오자마자 바로 세탁조 청소에 사용했어요.


500g 전부를 다 털어넣고 뜨거운 물을 받아 불려주니까... 그동안 세탁조에 붙어있던 찌꺼기들이 전부 빠져나오더라구요;;


사진은 찍어두긴 했는데 너무 혐오스러워서 차마 여기에는 올리지 않겠습니다.ㅋㅋ


세탁조 청소 전용으로 나온 클리너 제품들도 사용해 봤는데, 역시나 과탄산소다는 따라오지 못하는 것 같네요. :)


이제 매달 한번씩 청소해줄 생각이에요.









2. 다이소 종이 모종판(흙에서 바로 분해되는) - 가격 : 1,000원


다음으로 구매한건 '흙에서 바로 분해되는 종이 모종판' 입니다. :)


이제 날씨도 따뜻해졌고 해서 뭐라도 좀 심어볼까.. 하는 마음으로 구입했어요.ㅋㅋ


흙에서 바로 분해가 되기 때문에 화분에 바로 옮겨 심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












흙을 가득 채우고, 씨앗 1~2개를 심은 후 싹을 발아시키면 됩니다. :)












저는 집에 있던 바질 씨앗을 몇 개 심어보았는데요, 어느새 싹이 자라났네요.^^


싹이 자라는 모습을 보니 이것저것 키워보고 싶어지네요.ㅋㅋ












3. 다이소 홈가든용 알비료 - 가격 : 2,000원


집에 있는 화분들에 영양분을 공금해 주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


깔끔함 알 형태(?)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가 편리해요.










화학적합성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순수 유기질비료로


각종 아미노산과 미네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


식물의 뿌리에는 닿지 않게 해야한다고 해요. 일단 집에있는 화분들에 골고루 뿌려주긴 했는데, 효과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4. 다이소 스테인리스 냄비받침 - 가격 : 2,000


사실 이건 냄비받침 용도가 아니라.. 다른 용도로 구매한 제품이에요.ㅋㅋ


바로.... 모카포트 삼발이 대용으로 구매했답니다^^;;










↓↓바로 이렇게요.ㅋㅋ


집에 미니 모카포트가 있는데, 가스레인지에 얹어지지가 않더라구요.ㅜㅜ


보통 에스프레소 삼발이를 많이 사서 사용하시던데, 오프라인으로는 아무리 찾아봐도 파는 곳이 없고


인터넷으로 사려니 배송비까지 합쳐서 5000원은 넘게 줘야하고....


그러다가 다이소에서 파는 스테인리스 냄비받침을 보고 '아 이거다!!!!' 싶어서 구매했어요.ㅋㅋㅋ



스테인리스 부분이 조금 그을리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모카포트 삼발이를 대신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5. 다이소 치실 - 가격 : 1,000원


치실은 다이소가 제일 저렴한 것 같아서, 항상 다이소에서 치실을 구입하곤 하는 편이에요.


저희집 근처 다이소에는 품절되는 경우가 많아서, 보일때마다 쟁여놓습니다.ㅋㅋ


이번에는 민트향 치실을 구매했어요. :)













제가 구매한건 보통굵기(840D) 짜리입니다.


얇은굵기 제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본인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













6. 다이소 콘택트렌즈 케이스 - 가격 : 1,000원


평소에 콘택트렌즈를 많이 끼는 편인데요, 콘택트렌즈 케이스는 자주 갈아주는게 위생적이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콘택트렌즈 케이스도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돈주고 따로 구매하려면 은근 비싸요.ㅜㅜ


다이소에서는 2개에 1,000원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항상 여기서 사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지금까지 다이소에서 구매한 추천 제품들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보았는데요,


앞으로도 가성비 좋은 꿀템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