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먹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마켓컬리를 통해 직접 구매해 먹어보았던,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에 대한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ㅎㅎ

 

전 감바스를 워낙 좋아해서 집에서 종종 만들어 먹곤 하는데요,

 

사실 만들기 크게 어렵지 않은 감바스이긴 하지만 막상 만들어 먹으려면 이상하게 너무 귀찮을 때가 있더라구요.^^

 

그러다가 마침 마켓컬리에 평이 괜찮은 제품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보았답니다.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에요. :)

 

저희 집 식구가 여럿이라 한봉으로는 택도 없을 것 같아 한번에 3봉을 조리해 먹었답니다.ㅋㅋㅋ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겉 포장지 안으로 속 내용물이 약간 보이도록 되어 있네요.ㅎㅎ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는 밀키트라기보다는 완제품에 가까워서, 해동 후 그냥 끓여서 먹기만 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1봉당 300g이 들어 있고, 냉동보관해야 하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1봉당 8,500원으로 나름 저렴한 편이었는데, 베트남산 OEM으로 가격을 낮춘 모양입니다.ㅎㅎ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뒷면을 보면 원재료명이 적혀 있는데요,

 

새우, 해바라기씨유, 마늘, 올리브오일, 흫후추, 고춧가루, 정제소금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사실 많이 아쉬웠던 부분이 올리브유 100%가 아니라 해바라기씨유 함량이 높았다는 점이에요..ㅜㅜ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조리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해동 후 프라이팬에 넣고 약 4~5분간 끓이다가, 끓기 시작하면 중불에서 3~5분간 기호에 맞게 끓여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ㅎㅎ

 

기호에 따라 올리브유를 추가하거나 바게트빵, 스파게티면을 추가해 먹어도 좋다고 해요.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를 해동 후 겉포장만 뜯어본 모습이에요.

 

제가 뽑기운(?)이 별로 없었던건지, 구매한 세 봉중 하나가 포장지 밖으로 기름이 줄줄 새어 있더라구요.ㅜㅜ

 

뭐... 먹는데는 지장이 없지만 이 부분은 조금 개선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ㅜㅜ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본격적인 조리를 위해, 팬에 넣고 끓이기 시작합니다.ㅎㅎ

 

총 3봉을 한번에 넣은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넉넉해서 2봉만 해도 될 뻔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켓컬리 감바스

 

 

 

 

 

 

 

조리법대로 끓여서 완성한 뒤의 모습입니다.

 

소스가 정말 넉넉한 느낌이죠!?

 

마켓컬리 감바스

 

 

 

이 뒤로는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는데, 일단 맛은 나름 괜찮았어요!

 

매콤하면서 후추 맛이 진하게 나는게.. 살짝 자극적이면서도 묘하게 당기는 맛이 있더라구요.

 

(자극적인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한테는 조금 아쉬울지도 모르겠네요)

 

또 좋았던 점은 새우 손질이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다는 점!

 

꼬리 부분도 먹음직하게 살아있고, 새우 등에 있는 내장까지 깨끗하게 제거가 되어있더라구요. :)

 

 

전 바게트 빵만 따로 사다가 함께 먹었는데 나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ㅎㅎ

 

그런데 소스에 해바라기씨유 함량이 너무 높아서인지.. 미묘하게 풍미가 떨어져서 좀 아쉽더라구요.

 

암튼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이지만

 

앞으로 계속 사먹게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기름만 올리브유 100%로 바뀌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