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24 속풀라면 컨디션 콜라보 먹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속풀라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숙취해소 음료로 알려진 컨디션과 콜라보한 컵라면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얼마나 속을 시원하게 풀어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맛있다는 얘기가 있어 한번 맛보기로 했습니다.ㅎㅎ

 

참고로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1,500원 정도입니다. 가끔 세일하면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할듯 해요.

 

(찾아보니까 인터넷으로도 팔고 있고, 봉지라면 제품도 나와있더라구요!)

 


술 마신 다음 날 해장은 아무래도 역시 뜨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으로 해줘야 속이 좀 풀리는 느낌이죠!?

 

요 '속풀라면' 은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컨디션을 라면에 접목(?) 시킨 제품으로,

 

컨디션에도 들어있는 헛개와 강황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ㅎㅎ

 

포장지 속 만화 그림 캐릭터가 너무 시원한 듯한 표정을 하고 있어서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구요.ㅋㅋㅋ

 

 

 

 

 

 

 

 

 

속풀라면과 컨디션의 핫한 콜라보! ㅋㅋ

 

강황 분말과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다행히도(?) 라면 맛에서 느껴지지는 않았어요~.ㅎㅎ

 

 

 

 

 

 

 

 

속풀라면 컵라면 칼로리는 한 컵에 440kcal입니다.

 

나트륨이 다소 높은 편인 것 같긴 하네요.ㅜㅜ 기호에 따라 스프 양을 조절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조리법은 뚜껑을 표시선까지 연 뒤 액상스프, 분말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4분간 기다렸다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속풀라면 컨디션의 원재료명 부분도 한번 찍어보았어요.

 

면에 감자전분이 들어간 모양이네요.

 

스프에는 사골엑기스가 들어갔고.. 컨디션 EX5도 들어가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ㅎㅎ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분말스프와 액상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면 부분은 이런 모습이고요. 야채 후레이크는 면과 함께 들어가 있더라구요. :)

 

 

 

 

 

 

 

 

 

분말스프와 액상 스프를 넣어주었습니다.

 

먹기 전에는 별로 안 매울 줄 알았는데, 스프 색상 보고 이거 꽤 얼큰하겠구나~ 싶더라구요.ㅋㅋ

 

 

 

 

 

 

 

 

뜨거운 물을 붓고 약 4분 정도 기다린 모습이에요. 액상스프가 잘 섞이도록 저어주었습니다.

 

 

 

 

 

 

 

일단 국물부터 한 입 떠마셔 보았는데요, 칼칼~하면서 얼큰~한 맛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사골국물의 구수한 맛도 함께 느껴지고요. 왜 이름이 '속풀라면' 인지 알겠는 느낌..^^

 

참고로 생각보다 꽤 매운 편이었어요.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약간 힘드실지도 모르겠네요.

 

 

 

 

 

 

 

 

면발은 아무래도 컵라면이다보니 면발이 아주 탱탱하거나 그러진 않았지만,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후루룩~ 먹기 딱 좋은 두께와 식감이었어요.

 

 

 

 

사실 큰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제 취향이라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국물이 진짜 칼칼~ 시원~ 하니 맛있더라구요.

 

강황과 헛개나무 추출물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사실 이 둘의 존재감은 잘 모르겠긴 하지만..

 

그냥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되겠거니~ 하면서 먹게 됩니다.ㅋㅋ

 

국물이 진짜 제 취향이라 나중에 밥도 약간 말아서 먹었는데, 밥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번엔 컵라면으로 맛보았지만 봉지라면도 괜찮다는 후기가 있어서 다음번에는 봉지라면으로도 한번 이용해볼 생각이에요.

 

속풀라면 컨디션! 칼칼하면서 시원한 국물로 해장을 즐겨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