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바지락이 들어있는, 삼양 바지락 술찜면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처음 맛본 삼양 바지락 술찜면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ㅎㅎ

 

얼마전 이마트 노브랜드에 갔다가 세일을 하길래, 호기심에 사가지고 와본 제품이에요.

 

전부터 마트에 갈 때마다 눈에 띄길래 한번 먹어봐야겠다~ 하고 생각만 하고 있었거든요.ㅋㅋ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평이 대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망설임없이 구입했답니다.

 

찾아보니까 2019년 12월쯤에 출시된 제품이더라구요.. 그걸 이제야 먹어봤네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삼양 바지락 술찜면입니다.

 

만드는 방법이 비교적 쉬운 편이라 술안주 요리로 사랑받는 '바지락 술찜'을 모티브로 해서 만든 라면인듯 해요.ㅎㅎ

 

개인적으로 바지락 들어간 요리는 왠만하면 다 좋아하는 편이라,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답니다.ㅋㅋ

 

 

 

 

 

 

 

 

포장지에 보면 진짜 바지락이 들어있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저는 진짜 바지락이 들어있다고 하길래 잘게 쪼개진 건조 바지락? 같은거나 조금 들어있겠지.. 했는데

 

진짜 레알 바지락이 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

 

삼양 바지락 술찜면

 

 

 

 

 

 

 

 

포장 뒷면에는 조리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조리방법은 엄청 간단해요. 끓는 물 500ml에 면, 액상스프, 진공포장 바지락, 후레이크를 전부 넣고

 

5분간 끓여주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삼양 바지락 술찜면

 

 

 

 

 

 

 

칼로리는 총 495kcal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삼양 바지락 술찜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원재료명도 찍어보았습니다.

 

버터맛소스, 그릴치킨농축액, 마늘, 바지락엑기스분말 등등이 눈에 띄네요.

 

참고로 진공포장 바지락은 중국산이라고 합니다.

 

삼양 바지락 술찜면

 

 

 

 

 

 

 

 

포장을 뜯어본 모습이에요.

 

면과 함께 액상스프, 후레이크, 그리고 건조 바지락이 들어있습니다.

 

삼양 바지락 술찜면
삼양 바지락 술찜면

 

 

 

 

 

 

 

진공포장 된 바지락!

 

비록 3개밖에 안 들어있긴 하지만.. 그래도 느낌은 어느정도 살려주는거같아 좋더라구요.^^

 

바지락을 따로 사다가 추가해서 먹는 것도 방법이겠다~ 싶었답니다.ㅎㅎ

 

삼양 바지락 술찜면

 

 

 

 

 

 

 

 

포장에 적혀있던 조리방법대로 끓여주었습니다.

 

바지락은 넣자마자 바로 입을 벌리더라구요. 생각보다 살이 통통한(?) 아이들이 들어 있었어요.ㅎㅎ

 

바지락 술찜면 후기

 

 

 

 

 

 

 

삼양 바지락 술찜면을 끓인 후의 모습!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옵니다.ㅎㅎ

 

바지락 술찜면 후기

 

 

 

 

 

 

 

 

바지락부터 일단 맛을 보았는데요, 해감 상태도 괜찮고 쫄깃한 맛도 살아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3개뿐이라 감질맛이 나더라구요...ㅋㅋㅋ

 

바지락 술찜면 후기

 

 

 

 

 

 

 

면발도 적당히 쫄깃하면서 식감이 괜찮았구요.

 

바지락 술찜면 후기

 

 

 

 

 

 

 

 

무엇보다도 시원~하면서 얼큰한 국물 맛이 참 괜찮더라구요!

 

바지락 술찜면 후기

 

 

 

삼양 바지락 술찜면은 생각했던 것보다 맛이 괜찮아서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던 것 같아요.ㅎㅎ

 

진짜 바지락이 들어있는 것도 꽤나 신선한 느낌이었구요. :)

 

약간 칼칼하면서 시원한 국물 덕분에 해장용으로 먹기에도 괜찮을듯 합니다.^^

 

혹시 다음에 또 세일을 하게 되면 쟁여놔야겠어요.ㅋㅋㅋ

 

그리고 바지락을 따로 사다가 추가해 먹어도 훨씬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듯 하네요.

 

바지락을 좋아하시거나 해장용 라면을 찾으신다면 삼양 바지락 술찜면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