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녹차맛 크림이 들어있는 핑크 오레오 샌드위치 쿠키 먹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핑크 오레오 샌드위치 쿠키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gs편의점에 갔다가 포장 박스 속 예쁜 비주얼에 혹해서 사가지고 왔던 제품입니다..ㅋㅋ

 

가격은 1700원이었던걸로 기억하고, 봄 한정판으로 나온 상품이라고 해요. 지금도 계속 판매하고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사실 제 입맛에는 so so였던 쿠키입니다.^^;;

 

그렇다고 아주 맛이 없었던 건 아닌데요, 오리지널 오레오 쿠키에 대한 이미지가 있어서인지 뭔가 살짝 부족한 느낌이 있었어요.

 

 

어쨌든 녹차맛 크림이 들어있는, 핑크 오레오 샌드위치 쿠키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일단 포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분홍색+연두색의 조합이 뭔가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느낌입니다.ㅎㅎ

 

 

 

 

 

 

 

 

 

 

박스 안에 총 2봉지의 핑크 오레오 쿠키가 들어 있는데요, 1봉지당 42g이고 칼로리는 210kcal입니다.

 

 

 

 

 

 

 

 

 

원재료명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찍어보았어요.ㅋㅋ

 

뭔가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 것 같은데 정신건강상(?) 자세히 안 보는게 좋을듯 합니다.ㅋㅋ

 

 

 

 

 

 

 

 

 

박스를 뜯어 내용물을 꺼내본 모습이에요.

 

이렇게 2봉으로 나뉘어 있어서 한번에 먹을 양만큼만 꺼내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친구랑 나눠 먹을때도 편하구요.ㅋㅋ

 

 

 

 

 

 

 

 

 

핑크 오레오 포장을 뜯어본 모습. 처음 보자마자 포장이랑 색깔이 너무 다른데..? 싶었어요.ㅋㅋ

 

포장 박스에 있던 핑크색을 기대했는데, 살짝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녹차맛 크림이 들어 있어서인지 포장을 뜯자마자 은은~한 녹차향이 느껴집니다.

 

 

 

 

 

 

 

 

핑크 오레오의 과자 부분은 요런 느낌! 

 

뭔가 딸기우유 맛이 날것만 같은 색깔인데.. 사실 과자 부분에서는 별다른 맛은 느껴지지 않더라구요.ㅎㅎ

 

 

 

 

 

 

 

 

가운데 샌드되어 있는 녹차맛 크림은 아래 사진 속 같은 색상입니다.

 

포장에 있던 녹색보다는 많이 연한 느낌이죠!?

 

 

 

 

 

 

 

 

 

크림 부분을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과자 부분을 조금 잘라내고 찍어보았어요.

 

크림 부분에서는 녹차맛이 느껴지긴 하는데,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적당히 달달한 맛이 납니다.

 

 

 

 

 

 

 

 

오레오는 원래 우유에 찍어 먹어야 제맛인데.. 우유가 없어 찍어먹질 못했네요.ㅜㅜㅋㅋ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긴 했는데, 뭔가 특별함을 주는 그런 맛은 아니었어요!

 

맛보다는 비주얼로 특별함을 주는 느낌입니다.

 

 

 

 

분홍 + 초록 조합의 예쁜 비주얼 덕분인지,

 

인터넷을 찾아보니 핑크 오레오를 머핀, 스콘, 뚱카롱 등을 만드는 데 활용하기도 하시더라구요. :)

 

(오리지널 오레오도 베이킹 재료로 많이 활용하시긴 하지만요 ㅎㅎ)

 

봄 한정판으로 나온 제품이라고 하니 언제까지 판매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호기심에 한번쯤 드셔보시는 건 괜찮을것 같아요.

 

다만 엄청난 맛을 기대하고 사 드신다면 살짝 실망하실수도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입맛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