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편의점 과자 말랑카우볼 우유맛 먹어본 솔직한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말랑카우볼 우유맛 과자에 대한 후기를 솔직하게 남겨보려고 해요.

 

말랑카우볼은 GS25 편의점의 PB상품? 같은 개념으로 GS25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과자입니다.ㅎㅎ

 

우유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 때문에 평소에 말랑카우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단걸 너무 자주 먹으면 안된다는 생각에 자주 먹진 못하지만요.ㅜㅜ ㅋㅋ)

 

그렇다 보니 이렇게 말랑카우와의 콜라보 제품을 본 이상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답니다.ㅋㅋ

 

가격은 1봉당 1,500원이었어요.

 

 

어떤 맛일까? 이거 사도 될까? 하고 고민하실 분들을 위해 제 개인적인 생각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말랑카우를 평소에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사먹어도 후회 없을듯 하다' 라는게 제 의견입니다.ㅋㅋㅋ

 

 


 

그럼, 말랑카우볼 우유맛의 비주얼과 맛이 어떤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하나씩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말랑카우볼 우유맛의 겉모습은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딸기우유맛도 있다고 하는데, 제가 갔던 곳에는 딸기우유맛이 없더라구요.ㅜㅜ

 

 

 

 

 

 

 

 

 

중량이 50%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문구도 보입니다. 총 75g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혼합분유가 0.3% 들어 있다고 합니다.

 

 

 

 

 

 

 

 

 

말랑카우볼 우유맛의 원재료명은 아래 뒷면 사진 참고하시면 됩니다.

 

곡류가공품(옥수수), 설탕, 식물성유지, 볶음빵가루, 유청, 가공버터, 혼합분유 등이 들어갔네요.

 

 

 

 

 

 

 

 

말랑카우볼 뒷면에는 귀여운 말랑카우 캐릭터도 그려져 있습니다.ㅋㅋ

 

말랑카우의 친구 '말랑이' 라고 하네요 ㅎㅎ 넘 귀여워요~

 

 

 

 

 

 

 

 

뒷면 아래에 적힌 걸 보니 말랑카우 칼로리는 1봉(75g) 기준으로 410kcal이라고 해요.

낮은 칼로리는 아니네요.ㅜㅜㅋㅋ 칼로리따위.. 생각 안 하고 먹는게 정신건강에는 좋을듯 합니다.^^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뜯자마자 고소~한 우유 향이 느껴지더라구요.

 

말랑카우 먹을 때 느꼈던 바로 그 향인것 같아요!!

 

 

 

 

 

 

 

 

첨에 비주얼 보자마자 홈런볼이 떠오르더라구요.ㅋㅋ 물론 홈런볼과는 맛도, 식감도 다르답니다.

 

 

 

 

 

 

 

 

손으로 잡아보면 크기는 요 정도 됩니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에요.

 

사진상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우유 크림? 같은 것이 과자 표면에 얇게 발라져 있습니다.

 

 

 

 

 

 

 

 

한입 베어먹어본 모습. 1차로 바삭한 식감이 느껴지고, 몇 번 씹다보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그러면서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 느껴져요.

 

 

 

하나 둘 먹다보니 중독성이 있어서 정신을 차리고 보니 저도 모르게 계속해서 입으로 가져가고 있더라구요..ㅋㅋ

 

가족들과 함께 나누어 먹었는데, 개인 취향이 뚜렷한 가족 멤버들인데도 다들 맛있어하면서 먹었답니다. :)

 

바삭 + 고소 + 달콤함이 함께 기분좋게 느껴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이런 맛을 싫어할 사람은 별로 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ㅎㅎ

 

특히 평소에 말랑카우를 좋아하거나 즐겨 드셨던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다음번엔 말랑카우볼 우유맛 말고 딸기우유맛도 한번 맛보고 싶어지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