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VIA 바닐라라떼, 스벅커피 스틱커피로 즐기기

 

여러분은 평소에 믹스커피나 스틱커피 즐겨 드시는 편인가요?

 

저는 평소에 달달한걸 좋아하는 편이어서 거의 매일 믹스커피를 즐겨 마시는 편인데요,

 

요즘 맛있고 다양한 스틱커피 제품들이 출시되어서.. 이것저것 맛보느라 끊을래야 끊을 수가 없네요.ㅋㅋ

 

오늘은 얼마전 구매한 스타벅스 VIA 바닐라라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스타벅스 버전의 믹스커피? 스틱커피라고 보면 되는데요, 가격이 다소 사악한 편이긴 하지만

 

마셔보니 집에서 간편하게 바닐라라떼를 즐기기에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스타벅스 VIA 바닐라라떼 제품이에요.

 

전 매장에서 구입했는데, 찾아보니 인터넷으로도 쉽게 살 수 있는듯 합니다.ㅎㅎ

 

 

 

 

 

 

 

 

스타벅스 VIA 바닐라라떼 가격은 6,900원이고, 총 4개의 스틱커피가 들어 있어요.

 

시중에 파는 일반 믹스커피에 비하면 다소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맛이 너무 궁금해서 충동구매를 하고 말았어요.ㅋㅋ

 

그런데 사고 보니 유통기한이 약간 짧은 제품이었어요 ㅜㅜ 뭐 이미 다 마시고 없긴 하지만요.ㅋㅋ

 

 

 

 

 

 

 

 

스타벅스 VIA 바닐라라떼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전지분유가 사용된 것을 볼 수가 있어요!

 

보통 믹스커피에는 전지분유가 사용되지 않는데.. 스벅 스틱커피에는 전지분유가 사용되어 좀 더 고소한 맛을 즐길수가 있답니다. :)

 

이 밖에 설탕, 커피분말, 그리고 천연 바닐라향이 첨가되었어요.

 

보통 믹스커피들 보면 식물성 경화유지를 비롯해 이것저것 첨가물이 들어가는데, 이건 성분이 심플해서 좋아요.

 

 

 

 

 

 

 

 

 

종이 케이스를 열어본 모습이에요. 안에 4개의 바닐라라떼 스틱커피가 들어 있습니다.

 

 

 

 

 

 

 

 

 

스틱커피 1개당 분량이 넉넉한 편입니다. 4개를 한꺼번에 들고 있으니 묵직~하더라구요.ㅋㅋ

 

 

 

 

 

 

 

 

 

포장지 한쪽에는 먹는법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머그컵에 스틱커피 가루를 넣고, 뜨거운 물 180ml를 부은 뒤 잘 저어서 마시면 됩니다.

 

 

 

 

 

 

 

 

 

전성분과 유통기한이 한번 더 적혀 있어요.

 

참고로 스타벅스 VIA 바닐라라떼는 1스틱 당 칼로리가 92kcal 정도라고 합니다.ㅎㅎ

 

 

 

 

 

 

 

 

맛을 보기 위해 바닐라라떼 1봉을 머그컵에 부어보았습니다.

 

 

 

 

 

 

 

 

뜨거운물 180ml를 붓고 잘 저어주기만 하면 완성!

 

그런데 너무 뜨거운 물을 부어서 그런지 덩어리가 지더라구요.ㅜㅜ 아마 전지분유가 들어있기 때문인듯 합니다.

 

혹시 사드실 분들은 너무 팔팔 끓는 물을 붓지 말고 살짝 식혀서 넣으시길 추천드려요.ㅋㅋ

 

 

 

 

맛을 보니 달달하면서 고소하니 나름 맛이 괜찮습니다. 은은~한 바닐라 향도 솔솔 느껴지고요.

 

일반 믹스커피보다 좀 더 고급지고 고소한 느낌의 믹스커피를 마시는 느낌이랄까요..?

 

결국 이틀만에 다 마셔버리고 말았네요.ㅋㅋㅋㅋ

 

주변에 믹스커피를 좋아하는 지인이 있다면 선물로 주기에도 괜찮을것 같아요!

 

다만, 매장에서 파는 바닐라라떼 느낌과는 좀 많이 다른 느낌이니 이 부분은 미리 참고하셔야 할듯 합니다.

 

매장에서 파는 바닐라라떼를 생각하고 사 드셨다가는 약간 실망하실수 있어요.ㅎㅎ

 

전 맛있게 마시긴 했는데, 가격이 좀 너무 비싸다 싶은 생각이 들긴 하네요. 앞으로 또 사먹게 될지는 잘 모르겠어요.^^;;

 

 

댓글